뷰티업계, ‘피부 케어’ 제품 앞세워 가을 여심 공략

2020.10.06 08:24:10

거칠어지기 쉬운 가을 피부 위한 스킨케어&메이크업 추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뷰티업계가 본격 가을을 맞아 건조한 날씨로 인해 자칫 거칠어지기 쉬운 가을피부 극복에 도움을 줄 뷰티 아이템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일교차가 커지고 아침저녁 선선한 가을 날씨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고 베이스 메이크업이 들뜨기 쉬운 계절이 찾아왔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을 분위기를 한껏 살리고 싶은 ‘심리전선’에 복병이 등장하고 있는 것.  

이에 업계에서는 피부 겉과 속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연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킨케어 및 각종 메이크업 아이템을 줄줄이 제안하며 가을 여심 잡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건조한 가을, 촉촉한 피부와 분위기 여신 만들어줄 각종 뷰티 제품 ‘눈길’


LG생활건강은 복잡한 메이크업 단계가 필요 없이 화사한 피부톤 보정과 유수분 조절, 진정 효과까지 신속·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VDL의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히알루론산과 우아한 광채가 담긴 진주 파우더가 함유되어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빛의 볼륨감이 한층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 표면을 산뜻하게 케어해주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의 다크닝 현상이나 무너짐 없이 오랜 시간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는 것이 업체 측 전언이다. 

에스쁘아에서 출시한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은 뛰어난 보습력과 촉촉한 윤기에 놀랍도록 얇고 가벼운 사용감을 더한 제품이다. 

핵심 테크닉인 3중으로 수분감을 잡아주는 트리플 레이어™ 시스템과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함유돼,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놀랍도록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를 매끈하고 완벽하게 커버하고,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걱정없이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생생한 윤기를 유지할 수 있다.

달바의 ‘블랑 드 런웨이 올데이 세럼 메이크업 픽서’는 수분 베일을 형성해 실키한 피부 표현을 돕고 미세피팅 폴리머가 메이크업과 함께 고정되어 롱라스팅 메이크업 효과를 준다. 

넓은 분사각의 미세한 안개 분사 형태로 피부 위 고르게 밀착되어 굴곡진 부위까지도 번짐이나 뭉침 없이 분포되고, 코팅막 형성 없이 스며들어 수정화장 및 레이어링에도 들뜨거나 답답함 없이 고정된다. 

또한 달바의 시그니처 원료인 화이트 트러플을 포함한 콜라겐, 로얄젤리 성분을 햠유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아티스트리에서 출시한 ‘인텐시브 스킨케어 14 나이트 리셋 프로그램’은 낮에 자극 받고 지친 피부, 계절마다 다른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기 위한 피부 진정, 보습, 피부톤, 피부결, 재생, 탄력, 그리고 자생력 부스팅까지 도와주는 나이트 전용 토탈 케어 제품이다. 

피부 자생력을 강화해주는 에키네시아와 지친 피부에 진정작용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센텔라아시아티카와 로즈마리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자생력 부스팅을 도와 피부의 축적된 손상뿐만 아니라 다가올 피부 손상 요인으로부터 강력하게 보호해 준다.

온뜨레의 ‘까띠에 스윗 아몬드 오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부여하며 진정 효과가 뛰어난 100% 유기농 아몬드 오일로,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 케어를 도와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준다. 

또 가을철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로 발생하는 간지러움을 억제시키며,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거의 없어 민감성 피부나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포라 독점 브랜드 위시풀의 ‘클린 지니 클렌징 버터’는 버터 같은 제형이 피부에 닿으면 체온에 부드럽게 녹아 오일처럼 변하며, 물을 묻혀 마사지하면 우유빛 에멀전으로 바뀌어 번들거림이나 잔여감 없이 말끔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속 수분 유지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녹차 추출물과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벚꽃 추출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말라카이트 추출물을 함유해 딥클렌징, 수분 공급, 진정 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민혜정 기자 mkj7080@biznews.or.kr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ㅣ발행인:(주)산업경제뉴스ㅣ편집인:김종범 주소 : 03324 서울시 은평구 갈현로25길 5-16, 501호ㅣ전화번호:02-6402-7603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