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vs스타벅스’ 여름 프로모션 당신 선택은?

2022.05.12 07:58:08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스타벅스와 탐앤탐스가 본격 여름시즌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그 자리로 초대했다.

할인에 증정품...탐앤탐스몰, ‘얼리 썸머 페스타’ 기획전 진행
 

먼저 토종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자사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을 통해 지난 6일부터 여름을 한 발 빠르게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기획전 ‘얼리 썸머 페스타’ 운영에 들어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멋진 여름의 필수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여름 저격 음료 상품을 할인 받아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먼저 탐앤탐스몰 전 상품을 대상으로 2만 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100명에게 액티비티한 여름의 필수 아이템 애슬레저 브랜드 런블랙의 에어라인 레깅스(10부, 빈티지 핑크 색상)을 선물하고, 

또 5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5명에게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주는 스포츠용품 전문 브랜드 멜킨스포츠의 홈트레이닝 세트(EVA 폼롤러 원형(91cm), TPE 길이조절 웰니스 마사지볼, 스위티덤벨(1.5kg))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음료 상품에 대한 ‘할인 + 무료배송’ 혜택도 마련했다. 

▲그린빈 빠져커피 ▲콜라겐 빠져커피 ▲깔라만시 톡스 ▲깔라만시 드링크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스파클링 워터 ▲바디밸런스 이온 등 여름철 꼭 필요한 폴리페놀, 콜라겐 등을 넣은 음료 상품부터, 디톡스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진 깔라만시 음료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스타벅스, ‘2022 여름 e-프리퀀시’ 프로모션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10일부터 ‘서머 캐리백’ 3종과 ‘서머 코지 후디’ 2종,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을 선보이는 ‘2022 여름 e-프리퀀시’ 운영에 돌입했다.  


올해는 ‘MY TRAVEL BUDDY’를 주제로, 스타벅스를 방문해 매일의 일상을 보내는 버디 고객들에게 이제는 스타벅스가 고객의 버디가 되어 여행과 휴식의 특별한 순간에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증정품인 ‘서머 캐리백’과 ‘서머 코지 후디’, ‘서머 캐빈 파우치’는 이러한 메시지를 토대로 다시 찾은 일상에 대한 기대, 여행의 설렘 등이 담긴 세 가지의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레드, 그린, 크림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된 ‘서머 캐리백’은 여행에 필요한 물건을 자유롭게 수납할 수 있는 캐리어 스타일의 가방으로, 간편하게 접어서 수납할 수 있는 폴더블 형태로 되어 있어 보관 및 이용에 실용성을 높였다.

또 ‘서머 코지 후디’는 가볍고 부드러운 타올 소재로 제작돼 기내, 호텔, 물놀이 후 체온 유지가 필요할 때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핑크, 블랙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이즈에 구애없이 착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후디에 부착된 배지는 탈부착이 가능하다. 

이어 ‘서머 캐빈 파우치’는 여행에 필요한 여권, 이어폰, 휴대전화 등 기내 또는 여행시 필요한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는 작은 레디백 스타일로, 그린과 핑크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파우치 버클에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고, 내부 파티션 위에서 간단한 메모도 작성할 수 있다.

아울러 올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서머 캐리백’ 3종 혹은 ‘서머 코지 후디’ 2종, ‘서머 캐빈 파우치’ 2종 등 총 7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단, 증정품 소진 시에는 무료 음료 쿠폰(Tall) 2장으로 대체 증정된다.(증정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e-스티커는 즉시 적립만 가능) 

아울러 이번 여름 e-프리퀀시는 고객의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지정한 수령날짜에 증정품을 받아갈 수 있도록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여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또한 많은 고객에게 증정품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품목에 상관없이 한 개의 ID 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해 운영한다.
민혜정 기자 mkj7080@biznews.or.kr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ㅣ발행인:(주)산업경제뉴스ㅣ편집인:김종범 주소 : 03324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3-11, B동 302호ㅣ전화번호:02-6402-7603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