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3 (화)

  • 맑음동두천 -10.1℃
  • 구름조금강릉 -6.8℃
  • 맑음서울 -9.5℃
  • 대전 -8.3℃
  • 구름조금대구 -4.1℃
  • 맑음울산 -3.1℃
  • 광주 -4.5℃
  • 맑음부산 -1.4℃
  • 구름많음고창 -4.6℃
  • 제주 -0.3℃
  • 구름조금강화 -10.0℃
  • 흐림보은 -8.6℃
  • 구름많음금산 -7.6℃
  • 구름많음강진군 -3.8℃
  • 맑음경주시 -3.6℃
  • 맑음거제 -1.8℃
기상청 제공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특별 굿즈’ 증정 캠페인 초대

맥심 커피 한 잔과 하는 휴식의 즐거움 '커피타고 쉬어가자' 전개
맥심 커피믹스 구매 시 대형 커피믹스 스틱 모형 쿠션 등 선착순 증정
배우 박하선과 함께 한 ‘커피타고 쉬어가자’ 신규 TV광고 온에어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휴식의 가치를 전하는 맥심 커피믹스 '커피타고 쉬어가자' 캠페인에 초대했다. 



이번 캠페인은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쌓인 피로감을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휴식으로 해소하기 바라는 취지에서 마련된 행사로,

주요 할인점에서 맥심 커피믹스 제품 구매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면서도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굿즈 약 11만 8천 개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맥심 커피믹스 180개입 이상 대규격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지난 1월 ‘집콕 아이템’으로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끈 대형 맥심 커피믹스 스틱 모형 쿠션을 제공하고, 1개 구매 고객에게는 실생활에서 유용한 장바구니 또는 밀폐용기를 증정한다. 

동서식품 채정우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돌밥돌밥(돌아서면 밥하는 일상)’이라는 신조어가 나올 정도로 집콕 생활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커피 한 잔과 함께하는 휴식의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맥심 커피만의 색다른 매력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지난 2월부터 배우 박하선과 함께 한 신규 TV광고 ‘커피타고 쉬어가자’를 선보이고 있는데, 

광고는 집에서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던 박하선이 맥심 모카골드 한 잔과 함께 대형 커피믹스 스틱 모양의 미끄럼틀을 타는 등 휴식을 즐기는 모습을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내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