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9 (목)

  • 구름많음동두천 1.5℃
  • 구름많음강릉 1.0℃
  • 구름많음서울 4.5℃
  • 구름많음대전 5.1℃
  • 맑음대구 4.4℃
  • 흐림울산 4.5℃
  • 구름조금광주 7.5℃
  • 흐림부산 7.6℃
  • 구름많음고창 5.5℃
  • 제주 9.7℃
  • 구름많음강화 0.7℃
  • 흐림보은 2.7℃
  • 구름조금금산 2.6℃
  • 구름많음강진군 6.4℃
  • 흐림경주시 2.0℃
  • 흐림거제 7.9℃
기상청 제공

제값주면 호갱(?) 시대..6월 이벤트·프로모션 줄이어

주요 원자재 국제시세 급등 속 이벤트 줄줄이...제값주고 사면 호갱(?)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최근 밀가루, 팜유, 대두, 기름 값 등 국제 원자재 시세가 크게 오르면서 빵과 라면류 등 주요 먹거리 가격의 도미노 인상이 우려되고 있는 가운데 식음료 등 유통업계가 이달에도 각종 할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줄줄이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더욱이 이들 업계의 프로모션은 거의 매일 또는 주간 단위로 이어지고 있어 이제는 소비자들이 이들 메뉴를 제값 주고 사면 호갱 취급을 받을 수 있다는 소리까지 흘러나오는 상황이다. 

최근 유통가에서 전해온 관련 이벤트 및 프로모션 소식을 정리해봤다.

탐앤탐스몰, ‘WHOLESALE 구매왕을 찾아라’ 이벤트 진행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13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더 사면 살수록 더 저렴한 탐앤탐스몰 WHOLESALE 구매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몰 ‘WHOLESALE’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본격적인 홈카페의 계절 여름을 맞아 든든한 할인과 함께 푸짐한 증정품까지 마련했다. 

먼저 구매 고객 전원에게 탐앤탐스 핸드드립 커피를 체험할 수 있는 ‘핸드드립 커피 테이스팅 키트’(오리지널 / 예가체프 / 아리차 / 디카페인 커피 각 1개)가 주어진다. 

또한 같은 기간 내 1인당 구매금액을 합산해 상위 3명에게 홈카페의 분위기를 더해주는 필수 아이템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펜트하우스 시즌3’ 방영 기념 밀크세라마이드 1+1 행사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이너뷰티 제품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 방영을 기념해 1+1 이벤트를 벌인다. 

6월 6일까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되며 1+1에 추가 할인을 더해, 28포입 제품 2개를 정가 대비 56% 할인된 39,9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한정판 김소연 욕망 손거울도 증정한다.

한편, ‘셀렉스 콜라겐 품은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에서 선보인 제품으로,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한 포에 담아 겉과 속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토털 이너뷰티 제품으로,

흡수율이 좋은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과 함께 100% 우유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피부보호용 조성물 밀크세라마이드 600mg, 비타민C 권장섭취량 100%(100mg)을 함유한 토털 이너뷰티 제품이다. 요거트 맛 분말 스틱 형태로 물 없이 간편하게 털어먹을 수 있다.

베이비본죽, 론칭 3주년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한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본아이에프의 관계사 ‘순수본’의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죽이 론칭 3주년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베이비본죽 회원이라면 누구나 전 상품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2일까지 베이비본죽 홈페이지에서 우리 아이 월령과 성장 단계에 맞는 식단을 비롯한 전 상품 구입 즉시 할인 적용된다. 우리 아이 식단을 최대 7만1060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같은 기간 미술·촉감·모래 놀이 등 활용도 높은 친환경 무독성 플레이 매트를 증정하는 후기 작성 이벤트도 펼쳐진다. 

참여는 개인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등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 #내돈내산 #베이비본죽과 함께 베이비본죽 이용 후기 작성 후 해당 게시글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된다. 

기간 내 등록 시 자동 참여되며, 게시글을 통해 추천인 수가 3명 이상 발생하면 당첨이 되며 사은품은 이벤트 종료 후 25일 이내 당첨자 개별 연락 후 발송된다. 

유니클로, 티셔츠 컬렉션 2만 명 체험 이벤트 실시

유니클로(UNIQLO)는 프리미엄 소재로 편안하고, 쾌적한 기능성과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감성이 담긴 베이직 티셔츠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4일부터 13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유니클로 앱 통합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총 2만 명의 당첨 고객을 선정해 Uniqlo U와 +J 컬렉션의 티셔츠 5종 중에서 원하는 제품 한 가지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유니클로 웹사이트 내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신청 버튼을 누른 후 참여자 정보와 유니클로 앱 통합회원 가입 후 부여받은 회원ID바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는 6월 17일 발표될 예정이며, 6월 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파파존스 피자, 최대 1만 원 할인 행사 진행

파파존스 피자에서는 7월 5일까지 ‘치즈롤’ 또는 ‘골드링’ 크러스트(엣지) 피자와 코카-콜라 1.25L를 함께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혜택은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적용되며 라지는 7천 원, 패밀리와 파티는 각각 8천 원, 1만 원 할인된다. 단, 자사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매장 방문을 통해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누릴 수 있다. 단, 타 쿠폰 사용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더불어 오는 8월 25일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피자를 삼성카드로 결제 시 한 판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운영한다.  

대상 피자는 인기 메뉴인 ‘수퍼 파파스’, ‘존스 페이버릿’, ‘아이리쉬 포테이토’, ‘미트볼 페퍼로니 피자’ 등 4가지며, 특히 4종 내에서 동일 피자 주문은 물론, 다른 메뉴와의 교차 주문도 가능해 취향에 따라 16가지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bhc치킨, 배달의민족서 신메뉴 주문 시 5천 원 할인


bhc치킨은 ‘포테킹 콤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신메뉴 2종 출시 기념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총 5일간 배달의민족을 통해 ‘포테킹 콤보’,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신메뉴 2종 중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주문 결제 시 5천 원이 자동 할인된다.

또한 bhc치킨의 부분육 인기 메뉴 역시 동기간 내 3천 원 할인이 적용된다. 대상은 ‘뿌링클 콤보’, ‘뿌링클 순살’, ‘맛초킹 콤보’, ‘맛초킹 순살’, ‘골드킹 콤보’, ‘골드킹 순살’ 등 콤보와 순살 메뉴 총 6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이어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평일에 한해 총 8일은 신메뉴 2종과 ‘뿌링클 콤보’, ‘뿌링클 순살’, ‘맛초킹 콤보’, ‘맛초킹 순살’, ‘골드킹 콤보’, ‘골드킹 순살’ 6종을 포함한 총 8종 모두 3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매년 2회 이상 신메뉴 출시라는 바쁜 행보 속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어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bhc치킨의 다양한 메뉴를 맛보면서 더워지는 날씨 속에서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포스코, 신임 사내외 이사 및 사업회사 사장 인사 [산업경제뉴스 강민구 기자] 포스코홀딩스는 21일 포스코센터에서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포스코그룹 대표이사 회장 후보 및 사내외이사 후보 추천 건 등을 오는 3월 21일 열리는 정기주주총회 안건으로 부의하기로 의결했다. 이와 함께 포스코홀딩스는 그룹 주요계열사 사장단 인사도 단행했다. 이날 이사회 산하 사외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감사위원회 위원이 되는 신임 사외이사 후보로 박성욱 前 SK하이닉스 부회장을 추천했다. 박 前부회장은 엔지니어출신 최고경영자로서 반도체 산업에서 R&D 전문성 및 기술혁신을 주도한 소재산업 전문가다. 현대전자 산업연구원으로 입사해 하이닉스 반도체 연구소장, SK하이닉스 연구개발/제조총괄(CTO)을 역임했다. 현재도 한국공학한림원 이사장을 비롯해 연구개발 및 기술혁신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회사 경영 및 이사회 운영에 전문 경영인으로서 인사이트를 제시하고, 회사 성장과 지속가능성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임기가 만료되는 유영숙 사외이사와 권태균 사외이사는 재추천됐다. 사내이사 후보로는 정기섭 사장(전략기획총괄)을 재추천 했고, 신임 사내이사 후보로 포스코퓨처엠 김준형 대표이사 사장이 포스코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