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3 (토)

  • 흐림동두천 -3.0℃
  • 흐림강릉 0.7℃
  • 흐림서울 1.6℃
  • 연무대전 0.9℃
  • 흐림대구 4.7℃
  • 구름많음울산 4.3℃
  • 흐림광주 3.8℃
  • 흐림부산 5.2℃
  • 흐림고창 0.4℃
  • 제주 9.7℃
  • 흐림강화 0.8℃
  • 흐림보은 -1.3℃
  • 흐림금산 -1.6℃
  • 흐림강진군 4.4℃
  • 흐림경주시 2.4℃
  • 흐림거제 5.7℃
기상청 제공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맞손 '슈퍼 뷰티 위크' 초대

올 최대 이커머스 기획전 27일 오픈..아모레그룹 14개 브랜드 참가
“매일 다양한 행사 통해 특별한 고객 혜택과 구매 경험 제공할 것”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올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인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개최한다. 



행사기간 중 네이버쇼핑에서 매일 진행될 기획전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고, 특별한 혜택과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화수,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마몽드, 프리메라, 미쟝센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와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에뛰드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사 브랜드가 참여, 다양한 고객들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도 13회 실시할 계획이다. 

매일 10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는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최대 80% 할인 행사가 열리고, 행사 상품 구매 시 특별 키트 증정, 구매왕 추첨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월요일(27일)은 설화수와 헤어바디 브랜드, 화요일은 헤라와 바이탈뷰티, 수요일은 아이오페, 에뛰드, 에스쁘아, 목요일은 프리메라와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금요일은 라네즈, 토요일은 마몽드와 한율, 일요일은 이니스프리가 브랜드데이를 순차 진행하며, 

각 브랜드는 매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특가 상품 타임딜, 리뷰 이벤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아모레퍼시픽과 관계사 브랜드가 한데 모여 올해의 슈퍼 뷰티 위크 행사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혜택, 더불어 브랜드에서 열심히 준비한 여러 재미있는 이벤트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작년 6월, 네이버와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을 포함한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해왔다.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고객 중심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속해서 디지털 사업 역량 강화를 이뤄나갈 방침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