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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푸드빌, 자사 외식 브랜드별 가을 프로모션 '초대'

빕스, 전복·장어·오리 등 슈퍼파워 UP 신메뉴 출시 및 할인
제일제면소 별미국수, 뚜레쥬르, 더플레이스 등 신메뉴 내놔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외식전문 기업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자사 주요 브랜드별 가을맞이 프로모션에 초대했다.

빕스, “슈퍼파워 신메뉴로 에너지 충전하세요” 


먼저 빕스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요즘 에너지를 북돋아줄 ‘빕스 슈퍼파워’ 신메뉴를 지난 1일 출시하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슈퍼파워’ 컨셉의 이번 신메뉴는 전복, 장어, 오리 등 활력을 선사하는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 아침저녁 큰 일교차와 선선한 날씨 탓에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가을철,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건강한 메뉴를 즐기면서 에너지를 충전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대표메뉴인 ‘슈퍼파워 전복송이팟’은 전복과 향긋한 송이에 삼계육수를 더해 즉석에서 끓여먹는 메뉴로 한층 깊은 향과 맛이 우러난다. 누룽지나 쌀국수 면을 넣으면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슈퍼파워 훈제오리 바비큐’는 겉바속촉 구워낸 훈제오리와 함께 크랜베리 콤포트에 버무린 가니쉬를 곁들여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슈퍼파워 장어 깐풍’은 깐풍 소스에 바삭하게 튀긴 장어를 버무린 메뉴로 파스타 튀김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트러플 머슈룸 리조또’와 이탈리아식 오믈렛 ‘트러플 프리타타’ 또 빕스 X 기네스 콜라보 메뉴인 ‘기네스 치즈폼 폭립’, ‘기네스 블랙페퍼 크럼블 쉬림프’, ‘기네스 블랙 치킨’도 판매기한을 연장해 올 가을 해산물부터 육류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슈퍼파워 메뉴 출시를 기념해 4일부터 8일까지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7만 원까지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할인받을 수 있으며 방문 포장 시에도 적용된다. 타 쿠폰 및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제일제면소, 영양 듬뿍 가을 별미국수 3종 선보여

제일제면소에서는 가을 별미국수 3종을 출시했다. ‘몸과 마음을 든든하게 채워주는 가을 깃든 제일 별미국수’를 콘셉트로, 무청 시래기와 돼지등뼈를 주재료로 한 뼈칼국수 2종과 해조면에 주꾸미를 올린 비빔국수 등이다. 

메뉴명은 ‘가을愛 시래기 뼈칼국수’와 ‘얼큰 뼈칼국수’ 및 ‘주꾸미 감태 해조면(비빔국수)’이다. 

이번 신메뉴는 11월 28일까지 N서울타워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용산역사점, 청량리역사점, 인천공항점은 뼈칼국수 2종만 판매한다. 매장에서 먹는 맛 그대로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요기요 등 배달 앱과 네이버 N스마트주문을 통해 배달 및 픽업할 수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제일제면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새우강정(대)’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은 11월 21일까지 증정 메뉴 제외한 20,000원 이상 주문 시 테이블당 1매 사용 가능하다. 

뚜레쥬르, 100시간의 정성 담은 고품격 ‘순,식빵’ 출시  


또한 뚜레쥬르는 100시간의 정성을 담은 ‘순,식빵’을 선보이며 식빵 라인업을 확대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순,식빵’은 10년 이상 ‘좋은 재료로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빵’ 연구 개발에 집중해 온 뚜레쥬르가 야심차게 선보인 식빵으로, 

고온에서 천천히 호화(糊化)하는 탕종법으로 촉촉하고 폭신한 식감을 살리고, 쌀 발효당과 버터, 생크림을 넣어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자연스러운 감칠맛을 내는 ‘쌀 발효당’은 우리 쌀 막걸리와 쌀가루를 배합해 72시간 이상 발효하는 정성을 거쳐 탄생했다. 쌀에서 온 자연당 성분으로 설탕은 줄이고 은은한 단맛을 완성한다. 이런 과정을 거쳐 제품 하나가 생산되기까지 100시간 이상이 소요된다고 전했다. 

더플레이스, 가을에만 맛볼 수 있는 크랩·봉골레 출시

이어 ‘더플레이스(The place)’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해산물을 활용한 가을 한정 신메뉴2종을 선보였다.  

‘크랩 로제 리조또’와 ‘봉골레 카르토치오’가 주인공으로 ‘크랩 로제 리조또’는 크랩 쉘을 가득 채운 게살 치즈 그라탕과 바삭하게 튀겨낸 카다이프를 곁들인 로제 리조또인데, ‘카다이프’는 밀가루, 물,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아주 가느다란 페이스트리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봉골레 카르토치오’는 스프 스타일의 봉골레 파스타로, 종이 호일에 해산물 등을 넣고 요리해 따뜻하게 즐기는 이탈리아 가정식 요리다.  

이 밖에 신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으로 2인이 즐길 수 있는 셰프 추천 세트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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