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6 (수)

  • 맑음동두천 5.5℃
  • 흐림강릉 2.9℃
  • 구름많음서울 8.2℃
  • 흐림대전 8.9℃
  • 흐림대구 6.3℃
  • 구름많음울산 5.2℃
  • 구름조금광주 8.7℃
  • 구름많음부산 6.8℃
  • 구름많음고창 5.2℃
  • 구름많음제주 10.8℃
  • 맑음강화 5.1℃
  • 흐림보은 7.4℃
  • 흐림금산 8.6℃
  • 구름많음강진군 9.3℃
  • 흐림경주시 5.1℃
  • 구름많음거제 8.3℃
기상청 제공

'할인에 1+1' 뷰티 프로모션 모음...'눈길'

뷰티 및 드럭스토어 업계가 12월 3주차를 맞아 가격할인 또는 '1+1'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아듀! 2017..토니모리, 12월 'BIG SALE' 실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12월 14일부터 17일까지 토니모리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BIG SALE' 찬스를 진행한다. 


토니모리의 신제품, 색조 제품 및 다양한 기초케어 제품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며, 특히 '골드 24K', '지오루션 샥스핀', '멀티셀' 등 프리미엄 기초케어 라인을 50% 할인율을 적용한다.


또한 다양한 컬러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아이톤 싱글 섀도우'와 '백젤 리얼핏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도 5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이달 초 새롭게 선보인 'BIO EX 셀 펩타이드' 론칭 기념 프로모션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BIO EX 셀 펩타이드 라인 1개 구매 시 'BIO EX 셀 펩타이드 리프팅 마스크' 10매를, 2개 구매 시 마스크 시트 10매와 'BIO EX 셀 펩타이드 폼 클렌저' 150ml 정품을, 3개 구매 시에는 마스크 시트 10매, 폼 클렌저에 'BIO EX 셀 펩타이드 아이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BIO EX 셀 펩타이드 앰플' 혹은 토너,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된 'BIO EX 셀 펩타이드 3종 세트'를 구입하면 9만원 상당의 'BIO EX 셀 펩타이드 리프팅 마스크' 30매를 준다.


이니스프리, 12월 그린데이(Green Day)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12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인 '그린데이(Green Day)'를 진행한다.


'그린데이'는 '그린을 사는(Buy) 즐거움, 그린으로 사는(Live) 즐거움, 한 달에 한 번 지구를 위한 그린라이프를 삽니다'라는 의미로 진행되는 이니스프리 멤버십 세일. 해당 기간 동안 멤버십 등급별 할인은 물론, 이번 12월에는 그린데이 최초로 동일한 일자 내 반복 구매하거나 매일 구매하여도 할인과 적립 혜택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집중 관리가 필요한 계절을 맞아 겨울 에센스 제품 3종을 기획 할인으로 준비했다. 보습 효과가 높아 거칠어진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올리브 리얼 세럼', '유채꿀 세럼, '진저 오일 세럼'을 각각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그린데이'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제품을 멤버십 할인가에서 12% 추가 할인한다. 1일차는 이니스프리 대표 색조 메이크업 제품인 '마이팔레트', 2일차는 메이크업에 유용한 도구, '뷰티툴', 3일차에는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비자 시카'와 '더마' 라인으로 선보인다.


더불어 해당 기간 동안 공병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뷰티 포인트 최대 1천 점을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연말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 판나)은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현재 시판중인 '뉴 블랙 물광 마스크'를 비롯해 10여종의 마스크팩 제품과 기초 스킨케어 15종, 메이크업 및 클렌저 제품 14종 등으로 40여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기 위해 준비된 것으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연말 결산 빅 세일 이벤트'와 '럭키 박스 이벤트', '3천원 할인 쿠폰 이벤트' 및 '제이준 다이어리 증정' 등 총 4가지다. 


먼저, 제이준코스메틱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쇼핑몰에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쿠션 파운데이션, 선블록 등 메이크업 및 선케어 제품은 50%, 기초 스킨케어는 40%, 마스크팩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마스크팩 4종(블랙 물광, 콜라겐 스킨 핏, 골드 스노우 블랙, 베이비 퓨어 샤이닝)에 한해서는 기간별로 각각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준비했다. 제이준코스메틱의 인기 제품 8종이 담긴 럭키 박스는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20만원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했으며 모두 2만5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행사는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쇼핑몰 및 직영점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 외에도 제이준코스메틱은 창립 3주년 기념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 쿠폰을 공식 쇼핑몰 회원 모두에게 제공하며,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 사용 가능하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18 제이준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라비오뜨, 로맨틱 와인 메이크업 1+1 프로모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연말맞이 파티 메이크업 제안을 위한 로맨틱 와인 메이크업 '1+1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 1+1 이벤트 대상 제품은 샤또 와인 시리즈 3종인 립스틱, 스틱파운데이션, 립밤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H&B스토어 롭스를 제외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과 롭스(LOHB's) 등 국내 3대 드럭스토어, 2017년 굿바이 세일

 

뷰티업체 뿐만아니라 올리브영과 롭스 등 국내 3대 드럭스토어에서도 2017년 막바지 세일을 마련했다.


먼저 '롭스'는 12월 한 달 간 엔시아 비타민 워터 팩(1EA/3,000원) 3종을 67% 할인한 99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파격적인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엔시아 비타민 워터 팩은 피부가 마시는 비타민 워터 팩으로 야근, 시험, 밤샘 팩으로 출시해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맞아 겨울철 인기 품목들을 1+1으로 판매하는 추가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엔시아 노필터 카메라 마스크 2종,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미장센 퍼펙트 세럼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해 지인의 선물을 구매하고자 방문한 소비자들의 선물까지 챙겨갈 수 있다.


한편, 창립 18주년을 맞은 '올리브영'은 연말 세일과 더불어 12월 한 달 간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2차로 선보인 '에브리데이 벌스데이' 행사는 스팽클 파우치와 유세린의 베스트 아이템 샘플 키트로 구성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왓슨스'에서는 '끝내주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추운 겨울에 필수인 다양한 보습 제품들과 '월리를 찾아라' 탄생 3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최대 34%까지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포스코, 신임 사내외 이사 및 사업회사 사장 인사 [산업경제뉴스 강민구 기자] 포스코홀딩스는 21일 포스코센터에서 정기이사회를 개최하고 포스코그룹 대표이사 회장 후보 및 사내외이사 후보 추천 건 등을 오는 3월 21일 열리는 정기주주총회 안건으로 부의하기로 의결했다. 이와 함께 포스코홀딩스는 그룹 주요계열사 사장단 인사도 단행했다. 이날 이사회 산하 사외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감사위원회 위원이 되는 신임 사외이사 후보로 박성욱 前 SK하이닉스 부회장을 추천했다. 박 前부회장은 엔지니어출신 최고경영자로서 반도체 산업에서 R&D 전문성 및 기술혁신을 주도한 소재산업 전문가다. 현대전자 산업연구원으로 입사해 하이닉스 반도체 연구소장, SK하이닉스 연구개발/제조총괄(CTO)을 역임했다. 현재도 한국공학한림원 이사장을 비롯해 연구개발 및 기술혁신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 회사 경영 및 이사회 운영에 전문 경영인으로서 인사이트를 제시하고, 회사 성장과 지속가능성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와 함께 임기가 만료되는 유영숙 사외이사와 권태균 사외이사는 재추천됐다. 사내이사 후보로는 정기섭 사장(전략기획총괄)을 재추천 했고, 신임 사내이사 후보로 포스코퓨처엠 김준형 대표이사 사장이 포스코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