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5 (월)

  • 흐림동두천 8.6℃
  • 흐림강릉 7.4℃
  • 서울 9.2℃
  • 대전 8.8℃
  • 대구 8.5℃
  • 울산 9.0℃
  • 광주 10.0℃
  • 부산 10.0℃
  • 흐림고창 10.6℃
  • 흐림제주 14.6℃
  • 흐림강화 9.3℃
  • 흐림보은 8.7℃
  • 흐림금산 8.3℃
  • 흐림강진군 10.7℃
  • 흐림경주시 8.6℃
  • 흐림거제 9.7℃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식음료·뷰티·캐리어·시계...가성비 이벤트 '모음’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뷰티, 식음료, 패션 등 유통업계가 8월 4주차에도 어김없이 가격할인,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앞세워 소비자 발길 잡기에 나서고 있다. 

이는 장기화되고 있는 경기침체와 가처분 소득 양극화 심화 등으로 점점 더 얄팍해져만 가는 주머니와 전 세계적으로 비싸기로 이름난 생활물가 속에 힘겹게 살아가는 우리네 소비자 입장에서는 기왕이면 싼 가격(가성비)에 장만할 수 있는 행사여서 관심을 가질만하다.  

24일 현재까지 유통가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정리해 소개한다.

아모레퍼시픽몰, 챗봇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아모레퍼시픽몰에서는 오는 26일 기한으로 챗봇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는 아모레퍼시픽몰의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인 ‘뷰티 크리에이터’의 다양한 기능을 고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해당 기간 내에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챗봇과 대화를 하는 모든 분께 APmall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영화 예매권 및 APmall 전용 기프트 카드 등 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8월 30일에 마이 파우치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매권과 기프트 카드는 9월 중순 개별 발송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몰은 작년 12월 인공지능 챗봇 서비스인 뷰티 크리에이터를 웹사이트와 아모레퍼시픽몰 앱에 도입했다. 기존 상담원을 통해 확인하던 배송 상태 및 운송장 번호, 주문내역 조회는 물론 뷰티포인트 조회, APmall의 전반적인 제도까지도 24시간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몰의 챗봇 서비스는 향후 제품 및 이벤트 추천 등의 기능을 확장할 예정이며, SNS 채널 등 챗봇 서비스를 접할 수 있는 채널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bhc치킨, 아시안게임 야구경기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bhc치킨은 ‘2018 아시안게임’ 한국 야구대표팀 응원 이벤트를 마련, 24일부터 오는 28일까지 5일간 한국 야구대표팀에 보내는 응원 메시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의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애정을 담은 응원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우리 야구대표팀은 26일 오후 대만과 조별예선 1차전을 시작으로 27일 오후 8시 30분 인도네시아, 28일 오후 2시 홍콩과 차례로 예선전을 치른다. 결승전은 내달 1일 오후 6시에 열린다.​

bhc치킨은 우리 대표팀이 3연속 금메달을 노리고 있는데다 응원 열기도 매우 높은 만큼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치킨은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추첨 결과는 오는 29일 발표할 예정이다.

순수본㈜ ‘베이비본’, 장바구니 인증 이벤트 진행


맞춤형 유동식 생산 전문 기업 순수본㈜의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응 9월 2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장바구니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 월령에 맞는 이유식 식단을 장바구니에 담은 인증 스크린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베이비본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신규 회원도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110만 원 상당의 다이슨 청소기, 2등(3명)에게는 60만 원 상당의 고프로 히어로 6 블랙을 증정하며, 3등(100명)에게는 베이비본 적립금 5천 원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베이비본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이유식 정기배송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달간 구매 횟수에 제한 없이 결제금액의 10%와 구매 등급별 결제금액의 최대 5%까지 적립해주는 ‘무제한 적립 이벤트’와, 

최대 결제 고객과 최다 결제 고객은 물론, 추첨을 통해 1회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도전! 구매왕 이벤트’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순토,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입점 기념 이벤트

아머스포츠코리아의 글로벌 스포츠 시계 브랜드 순토(Suunto)는 롯데 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입점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잠실 소재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되며, 신제품 ‘순토 9’을 만나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방문 및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시크릿 박스 등 풍성한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펼친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마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 론칭 프로모션 진행

아모리퍼시픽의 에뛰드하우스는 고소한 풍미가 가득한 견과류와 따뜻한 가을 햇살을 머금은 햇과일을 모티브로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를 새롭게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는 기존 인기 컬러인 ‘BR402 무화과자’와 ‘BR403 찰토마토’를 포함해 신규 컬러 5가지와 립 토퍼 1가지로 구성해 8가지 라인업으로 오는 27일 홈페이지와 매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런칭을 기념해 ‘미니 투 매치 너츠 앤 후르츠’와 ‘룩 앳 마이 아이즈 너츠 앤 후르츠’ 제품을 각각 1개 이상 구매 시, ‘미니 투 매치 슬라이딩 틴케이스’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