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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에 화요일 할인..bhc, '치하오' 마케팅 강화 노림수는?

bhc치킨, 신제품 '치하오' TV CF 공개...에스닉푸드 치킨 영역 확대
10월 한달 매주 화요일 치하오 포함 치킨 전 메뉴 할인 이벤트 진행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bhc치킨이 에스닉푸드 치킨을 지향하는 신제품 '치하오'의 TV CF 방영에 이어 10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 할인 프로모션을 펼치는 등 마케팅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이를 통해 신 메뉴 홍보는 물론 에스닉푸드 치킨이라는 새로운 맛 트렌드를 본격적으로 이끌어나간다는 전략이다. 

중국 사천요리 접목한 신제품 '치하오' TV CF  온에어


먼저 지난 9월 21일부터 온에어에 들어간 CF는 '맛좋은 치킨은 치하오'라는 재미있는 카피 문구를 사용해 신제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또한 붉은색 배경과 의상으로 중국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빨간 고추와 대파 등 사천요리에 주로 사용되는 식재료를 소품으로 활용해 치킨에 중국 사천요리를 접목한 '치하오'의 매력을 한껏 살렸다.

신제품 ‘치하오’는 치킨의 '치'와 '좋다'를 의미하는 중국어 '하오'를 더한 합성어로,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이 특징. 사천요리의 대표 소스인 라유소스와 중국 흑식초로 버무린 바삭한 치킨 위에 ‘매직칠리’를 토핑해 고소함과 향긋함이 곁들어진 매운맛이 일품이다. 

‘매직칠리’는 바삭한 고추튀김과 고소한 땅콩 그리고 피로 회복에 좋은 대파와 시즈닝이 함께 어우러진 토핑물로, 특히 고추튀김은 업계 처음으로 중국 향취고추를 사용해 신선함을 더했으며 매운맛이 전혀 없어 눈길을 끈다.

bhc치킨은 매년 2개 신제품 개발을 통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치하오'는 지난 5월 선보인 신개념 간장치킨 '소이바베큐'에 이어 지난달 출시됐으며, 에스닉푸드 치킨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창출했다. 

bhc치킨은 치하오를 통해 젊은 세대뿐 아니라 중·장년층의 취향까지 고려한 맛으로 가맹점 매출 상승을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10월 매주 화요일, 요기요서 치하오 등 전 메뉴 할인

더불어 bhc치킨은 요기요를 통해 10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치하오를 포함한 치킨 전 메뉴에 대해 20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할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요기요에서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이번 할인 이벤트 해당일은 2, 9, 16, 23, 30일 등 총 5일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bhc치킨을 꾸준히 사랑해주시는 고객에게 변함없는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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