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5 (금)

  • 맑음동두천 5.5℃
  • 맑음강릉 12.0℃
  • 맑음서울 6.8℃
  • 맑음대전 6.1℃
  • 맑음대구 7.8℃
  • 맑음울산 10.1℃
  • 맑음광주 6.9℃
  • 맑음부산 10.0℃
  • 맑음고창 2.4℃
  • 맑음제주 8.7℃
  • 맑음강화 4.9℃
  • 맑음보은 4.1℃
  • 맑음금산 3.2℃
  • 맑음강진군 3.9℃
  • 맑음경주시 3.5℃
  • 맑음거제 7.5℃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할인에 ‘1+1’·무료 증정..먹거리·뷰티·패션 새 이벤트

버거킹, 이니스프리, 현대백화점, 더플레이스 등 다양한 이벤트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유통업계의 다양한 이벤트 출시가 매일매일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4월 2주차에도 가격 할인이나 무료 증정과 같은 새로운 이벤트가 또 나와 눈길을 모으고 있다. 

12일 유통가에 따르면 식음료·뷰티·백화점 등 소비재 취급 유통업체들이 자사 취급 제품의 가격할인과 무료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소비자 지갑 열기에 나서고 있다. 

이는 경기불황 장기화와 취업난, 소득 양극화 심화 등 가뜩이나 얄팍해진 주머니에다가, 세계 선진국과 비교해 유례없이 비싼 먹거리 물가 속에 힘겹게 살아가는 우리네 형편에서 기왕이면 싼 값에 구입할 수 있는 눈여겨 볼만한 이벤트여서 더욱 눈길이 간다. 

이니스프리, ‘묘한 세일’ 컨셉 4월 멤버십데이 진행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오는 13일까지 ‘묘한 세일’ 컨셉의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로,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1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멤버십데이는 ‘묘한 세일’이라는 컨셉 아래, 다양한 토끼템 혜택 시리즈를 기획했다. 1천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토끼의 최애템’ ▲스마트 드로잉, ▲글로우 틴트 스틱, ▲리얼핏 립스틱 라인 각 제품을 2900원, 3900원, 4900원이란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3만 원 이상 구매 시 1년 동안 사용 가능한 점보 화장솜(368매)를 1000원에 증정하는 ‘토끼의 선물템’도 준비했다. 5만 원 이상 구매하면 점보 화장솜을 1000원에 증정할 뿐만 아니라 귀여운 토끼 디자인의 낮잠 베개를 3000원에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추가 증정 및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토끼 캐릭터 ‘베니’가 담긴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응원 컬렉션’ 3개 이상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고 ▲제주 왕벚꽃 라인 짝꿍 세트와 ▲비자 시카 밤 대용량 버전, ▲립밤, ▲핸드크림, ▲안티에이징 아이템(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 외)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버거킹, 한국 진출 35주년 기념 인기메뉴 3종 중 2개를 5000원에 제공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자사 인기메뉴인 ‘통새우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버거’ 단품 중 2개를 5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품 정상 판매 가격이 각 4600원과 4300원, 3000원인 통새우와퍼주니어와 치즈와퍼주니어, 불고기버거를 종류에 관계없이 개당 2500원이라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최대 4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는 14일까지 전국의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행사는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 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고,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百, 시니어 엄지족 겨냥 더현대닷컴 모바일 앱 개편 기념 프로모션 진행

현대백화점은 모바일 쇼핑의 큰 손으로 떠오르고 있는 50대 이상의 ‘시니어 엄지족’을 잡기 위해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시니어 여성복 대전’을 열고, 캐리스노트, 엠씨 등 유명 브랜드의 이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미세먼제 상품전’도 열어 공기청정기, 마스크 등 시니어 고객들이 주로 찾는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5~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밖에 카드사별 5% 청구 할인, 구매금액 대상 최대 10% 리워드, 출석 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돈치킨, 매주 주말 요기요 3천원 할인 이벤트 실시

오븐구이 치킨브랜드 돈치킨(대표 박의태)은 4월부터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매 주말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상생경영과 매장 활성화를 위해 본사가 할인금액 전부를 부담하는 것이 특징으로, 배달앱 요기요와 슈퍼레드위크 제휴를 맺고 4월부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요기요앱을 통해 치킨을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용 방법은 해당 요일에 요기요 접속 후 돈치킨의 원하는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화면에서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진행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오바삭치킨, 구운치킨, 매콤하니 등 전 메뉴가 대상이다. 

카밀리안트, 입체 패턴 ‘카미 360’ 캐리어 출시 및 증정 이벤트 실시


글로벌 여행용 캐리어 브랜드 카밀리안트는 입체적 육각형 패턴의 ‘카미(KAMI) 360’ 캐리어를 선보이고, 여행을 앞둔 신청자 20명을 선정해 캐리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밀리안트는 카멜레온을 연상시키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개성 넘치는 캐리어를 선보이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는 쌤소나이트 그룹 산하 브랜드로, 이번에 선보인 ‘카미 360’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브랜드의 육각형 로고를 형성화한 입체적인 디자인이 감각적이고 모던한 느낌을 주며, 블랙과 브랜드 특유의 화사한 색감이 적용된 민트 그린, 스카이 블루 등 3가지 컬러로 제공돼 패셔너블하고 스타일리시한 여행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놀러와요, 밀라노 살롱’ 테마 이벤트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는 매장 내 밀라노 관련 스토리 요소를 공식 SNS에 소개하고, 해당 피드 제시 및 델리지오소 파스타를 주문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 4월 ‘델리지오소 데이’에는 ‘놀러와요, 밀라노 살롱’을 콘셉트로, 매장 내 곳곳에 숨겨진 밀라노 스토리 피드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찾아내 보여주고 ‘델리지오소 파스타(베르데 빠빠델레 등)' 주문시 밀라노 감성이 담긴 선물 200개를 4월 매주 금요일마다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다.  

지난 5일 에코백에 이어 12일에는 미니에코백, 19일 핸드폰 케이스를 이어 4월 26일에는 앞의 모든 선물을 담은 기프트 박스(1개)를 무료 증정한다.  

홍콩반점0410, 블랙데이 맞아 ‘짜장면 1+1’ 이벤트 실시

더본코리아의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대표 백종원, 이하 홍콩반점)에서는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단 하루 동안 ‘짜장면 1+1’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당일 전국 홍콩반점 직·가맹점(일부 매장 제외)에서는, 춘장과 쫄깃한 돼지고기를 센 불에 볶아내 깊은 불향을 자랑하는 ‘짜장면(4천 5백원)’을 주문하면 한 그릇이 추가로 제공된다.

‘짜장면 곱빼기(5천 5백원)’ 역시 동일하게 1+1 혜택이 적용되며, 결제 시 더본쿠폰앱에서 ‘짜장면 1+1’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bhc치킨, BSR 공식 채널 댓글 이벤트 진행

bhc치킨은 BSR(bhc+C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bhc치킨의 전 메뉴 중 ‘야구장에서 먹고 싶은 bhc 메뉴’ 한 가지를 선택하여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당첨자는 이달 18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