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발탁에 화보...9월 2주 스타 마케팅 ‘눈길’

2018.09.13 10:23:21

정해인, 아이콘 새 모델 낙점...장윤주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식음료, 뷰티, 패션 업체들이 9월 2주차를 맞아 인기 스타를 모델로 새로 발탁하는가하면, 기존 스타 모델의 화보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13일 유통가에 따르면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는 인기 배우 정해인을, 또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레고리(GREGORY)는 아이돌 그룹 아이콘(iKON)을 국내 최초 공식 모델로 각각 발탁했고,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는 톱 모델 장윤주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13일 이들 업체에서 전해온 소식들을 정리해 소개한다.  

스프라이트, ‘Sprite & Meal’ 캠페인 새 모델로 정해인 선정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새롭게 출시한 ‘Sprite & Meal’ 캠페인 모델로 배우 정해인을 발탁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맛있는 케미, 스프라이트!’를 메인 컨셉으로, ‘단짠’(단맛과 짠맛), ‘단매’(단맛과 매운맛) 등 음식에 대한 다양한 신조어와 함께 그 어느 때보다 맛있는 음식의 즐거움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점을 감안해, 

특유의 청량감과 깨끗함으로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더 맛있고 상쾌하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최근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를 통해 ‘밥 같이 먹고 싶은 배우로 떠오른 정해인은 첫 입부터 마지막 한 입까지 상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스프라이트 모델로 활약하며 음식에도 좋은 친구가 필요하다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입맛 도는 맛깔스러운 음식과 청량한 스프라이트를 함께 즐기는 ‘상쾌한 먹방’으로 음식을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을 제안할 스프라이트의 새 TV 광고는 곧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아윤채, 톱 모델 장윤주와 함게 한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는 톱 모델 장윤주와 함께한 화보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최근 겟잇뷰티 엠씨로 활약하며 뷰티 아이콘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한 모델 ‘장윤주’는 화보에서 화려한 스타일링 없이 윤기 나는 건강한 머릿결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물씬 풍겨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프로페셔널한 톱 모델로서 화보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부터 웃음이 가득한 모습, 여유롭고 편안함이 느껴지는 모습까지 아윤채 뮤즈로서 장윤주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는 평이다. 

실제로 그녀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자신의 컷들을 세심하게 모니터링 하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이끌어냈을 뿐 아니라, 밝은 웃음으로 촬영장에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해 스태프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는 후문. 

한편, 아윤채는 9월 30일까지 ‘아윤채 플레이스’에 접속해 쿠폰을 받은 후, 신청한 살롱에 방문하여 컴플리트 리뉴 리스토어링 마스크를 구매하면, 컴플리트 리뉴 더 카멜리아 오일 샴푸 본품은 물론,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미니 키트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그레고리, 국내 최초 공식 모델로 아이콘(iKON) 발탁


아웃도어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중인 그레고리(GREGORY)는 국내 최초 공식 모델로 아이콘(iKON)을 발탁, 올 F/W 시즌부터 1년간 공식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4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그레고리는 ‘가방은 메는 것이 아니라 입는 것이다’는 철학 아래 프리미엄 백팩 브랜드로 출발했으며, 이후 몸에 꼭 맞는 백팩을 구현하는 피팅 철학을 의류에 접목해 2017년 세계 최초로 한국에 티셔츠와 모자로 구성된 의류 컬렉션을 선보여 왔다. 

한국에서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전 세계로 의류 카테고리를 확장, 아웃도어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로 변화시켰다는 평가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한편, 아이콘은 지난 봄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자체제작 아이콘TV’에서 그레고리의 가방과 모자, 의류를 각자의 개성에 따라 착용한 모습이 공개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민혜정 기자 mkj7080@biznews.or.kr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ㅣ발행인:(주)산업경제뉴스ㅣ편집인:김종범 주소 : 03324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3-11, B동 302호ㅣ전화번호:02-6402-7603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