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화사한 봄 정취 선사 ‘체리블라썸’ 초대

2021.03.25 09:04:47

올해로 여덟 번째 찾아온 체리블라썸 시즌 통해 화사한 봄의 정취 선사
한국적 정서 표현 벚꽃길 머그, 텀블러 및 파우치 등 MD 및 음료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송호섭)가 만개한 벚꽃과 화사한 봄 정취를 가득 담은, 여덟 번째 체리블라썸 시즌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마련하고 그 자리로 초대했다. 


먼저 새로운 콜드 브루 베리에이션 음료인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였다.(일부 미판매 매장 제외) 벚꽃이 핀 야경을 표현한 시즌 한정 음료로, 풍미 가득한 콜드 브루에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과 은은하게 맴도는 베르가못 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딸기와 체리, 은은한 벚꽃향이 부드럽게 어우러져 벚꽃의 화사한 분위기를 표현한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 살아있는 유산균이 풍부한 크리미한 요거트와 딸기 과육을 듬뿍 넣은 ‘딸기 딜라이트 요거트 블렌디드’도 내놨다.  

또한 신규 푸드 메뉴로는 상큼한 다크 체리와 부드러운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체리 포레스트 케이크’를 비롯, ‘베이컨&브로콜리 샌드위치’, ‘쉬림프&해초 샐러드 밀 박스’ 등 봄날에 어울리는 3종도 소개했다. 

아울러 한국적인 정서로 벚꽃길을 그려낸 ‘SS 벚꽃길 케셀 텀블러’, ’SS 벚꽃길 엘마 텀블러 ’를 비롯해 벚꽃이 만개한 밤과 낮의 다양한 풍경을 서정적으로 디자인한 ’21 블라썸 세라믹 시온머그’, ‘블링 블라썸 투고 텀블러’ 등 MD 38종을 함께 선보였으며, 


특히, 커피를 마실 때 외에도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체리블라썸 시즌을 만끽할 수 있도록 ’21 체리블라썸 주얼리 케이스’, ’21체리블라썸 노트 패드’, ’21 체리블라썸 사이렌 파우치’, ’21 체리블라썸 풍경 장우산’ 등 다양한 상품도 준비했다. 

스타벅스 박현숙 상품개발 담당은 “이번 체리블라썸 시즌은 고객에게 화사한 봄날의 순간을 선사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준비했으니, 벚꽃의 정취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벅스 체리블라썸 시즌은 매해 벚꽃 개화시기에 맞춰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았다. 
민경종 kospi007@naver.com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ㅣ발행인:(주)산업경제뉴스ㅣ편집인:김종범 주소 : 03324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3-11, B동 302호ㅣ전화번호:02-6402-7603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