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에 할인...닥터지,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 초대

2024.04.11 11:16:27

4월 15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
2월 신제품 및 인기 상품 최대 55% 할인 제공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오는 15일(월)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펼쳐지는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에 초대했다.  

닥터지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출시된 인기 신제품을 비롯하여 자사 스테디셀러를 큰 폭의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고효능 제품 라인 ‘닥터지 RTX 인 투 세럼’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선보인 신제품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과 ‘포어 블러 업 선’이 출시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획됐는데, 

실제로 120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은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에서 4분 만에 매출 1억 원을 돌파했으며,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은 방송 중 1초에 1병씩 판매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소개했다. 

특히 40만 뷰티 유튜버 아랑과 공동 개발한 ‘포어 블러 업 선’은 출시 당일 론칭 3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었으며, 출시 당일 네이버 쇼핑 선 카테고리 실시간 베스트 상품 1위에 등극하는 등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고 덧붙였다. 

오는 15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닥터지 라이징 론칭쇼’에서는 2월 출시된 제품 3종과 누적 2천만 개 판매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및 두피랩 쿨 솔트 스케일링 샴푸 등 닥터지의 인기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 및 도착 보장 혜택도 적용된다.

한편, 출시와 동시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2종은 120만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와 공동 개발한 모공 탄력 솔루션으로,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크림’과 ‘레드 블레미쉬 바쿠치올 포어젯 세럼’ 2종으로 구성됐는데, 

민감 피부를 포함한 누구나 안심하고 모공 탄력부터 피부 안색, 결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40만 뷰티 유튜버 아랑과 공동 개발한 ‘포어 블러 업 선’은 프라이머·베이스·선케어 기능을 선 하나에 담은 모공 블러 선으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업시켜주는 것은 물론 웜톤과 쿨톤 모두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정리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안티 세범 파우더를 함유해 높은 온도와 습도에도 무너짐 없이 산뜻하게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장점이라고 전했다. 
민혜정 기자 mkj7080@biznews.or.kr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ㅣ발행인:(주)산업경제뉴스ㅣ편집인:김종범 주소 : 03324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3-11, B동 302호ㅣ전화번호:02-6402-7603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