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강남구 선릉역과 종로구 광화문역에 위치한 HJ 비즈니스센터가 무술년을 맞아 본격적으로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컨시어지 서비스는 고객의 개인 비서라고 할 수 있다. 호텔에서는 투숙객의 짐을 들어 주고, 시설 이용 정보를 제공하는 등 각종 문의사항에 대응한다. 또한 관광지, 교통, 식당, 쇼핑 등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수집해서 안내하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항공기 등 교통편을 예약·확인하여 수속 업무를 대행한다. 고급 호텔에서만 볼 수 있던 서비스를 HJ 비즈니스센터 상주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것이다.
이 밖에도 일 혹은 시간 단위로 사무실을 사용할 수 있는 원데이패스(One Day Pass)와 사무실을 이용하지 않고 사업자 등록과 전화 비서, 우편물 수령이 필요한 고객을 위한 비상주 서비스(Virtual Office)도 이용할 수 있다.
HJ 비즈니스센터 김경미 대표는 “앞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5성급 호텔에 못지 않은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HJ 비즈니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이나 카카오톡으로도 상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이치제이홀딩스는 HJ 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HJ 비즈니스센터, HJ 컨벤션센터, 고급 한식당 락구정 등을 운영 중이다. 2011년 강남 테헤란로에 프리미엄 비즈니스센터 HJ 비즈니스센터 강남점을 오픈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