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뉴트로 감성 바나나맛우유 에디션 출시

  • 등록 2019.12.19 09:35:11
크게보기

매 겨울 옷 갈아입는 바나나맛우유, 올해는 뉴트로 감성 디자인 적용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2016년부터 매 겨울마다 시즈널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가 올 겨울을 맞아 다시 한 번 옷을 갈아입었다. 


19일 빙그레에 따르면 이번 에디션은 울 감성이 느껴지는 색채와 귀여운 얼굴 모양이 들어간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바나나맛우유 시즈널 패키지는 올 한해 유행했던 뉴트로 트렌드를 담았다. 시즈널 패키지의 주요 요소인 얼굴 모양은 80~90년대에 사용한 빙그레 로고에 그려진 마스코트를 새겨 넣었다. 

또한 4개입 멀티팩은 좀 더 과감하게 레트로 디자인을 반영해 과거 로고와 카피를 넣어 기성세대에게는 추억과 향수를,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함을 전달한다.

빙그레 관계자는 “바나나맛우유는 단순한 가공유 제품이 아닌 소비자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제품을 의인화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1974년도에 출시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나나맛우유야 말로 뉴트로 트렌드에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민혜정 기자 mkj7080@biznews.or.kr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 발행인 : 주식회사 지식품앗이 양학섭ㅣ편집인 : 민경종 주소 : 03443 서울 은평구 증산로17길 43-1, 제이제이한성B/D B1층 (신사동) ㅣ 전화번호:070-4895-4690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