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토종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고객들 출시 요청에 부응, 매장 인기 상품인 ‘복숭아 아이스티’와 자사 베스트셀러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를 지난 16일 간편 타입 MD로 출시했다.

탐앤탐스에 따르면 ‘아이스티 복숭아’와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는 각각 자사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탐앤탐스몰’에서 오랜 시간 베스트셀러로 사랑받아 온 제품.
하지만 최근 ‘이동 편의성’과 ‘간편함’, ‘홈카페’를 추구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기존 매장음료, 벌크 형태로 판매하던 제품을 1회용 소분 포장해 출시해 달라는 요구가 이어진 바, 고객들 요구에 응답하여 간편 타입의 상품으로 새롭게 출시했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선보인 ‘탐앤탐스 아이스티 복숭아’ 30개입과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7개입은 각각 1회 분 스틱 타입과 파우치 타입으로 출시됐다.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타서 마실 수 있게 한 점이 눈길을 끈다.
포장은 바뀌었지만 맛은 그대로 유지한 것도 특징이다. 아이스티 복숭아는 복숭아 과즙과 스리랑카산 잉글리쉬 브랙퍼스트 홍차를 혼합해, 물에 간단히 타기만 해도 특유의 깊고 진한 향과 새콤달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는 콜라겐 1일 권장량 1000mg을 1포에 맞춘 것은 물론, 멀티 비타민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등 영양 성분은 유지했다. 우유나 얼음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로써 이탈리안 요거트의 상큼한 맛을 느끼게끔 만들었다.
더불어 탐앤탐스몰에서는 ‘탐앤탐스 아이스티 복숭아’와 ‘티요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 까지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해당 2개 품목 모두 구매자 전원에게는 탐앤탐스 에코컵 드링킹자(466ml)를 증정하며, 구매 인증샷과 함께 탐앤탐스몰에 포토리뷰를 게재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탐앤탐스몰에서 3만 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던 제품들에 고객 요구 사항을 반영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더 개선된 제품들을 많이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