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새 CF에 할인 행사..bhc치킨 성장向 '구슬땀'

2022.05.20 08:37:48

전속모델 전지현의 ‘치퐁당 후라이드’ TV CF 9일부터 방영
요기요 및 자사앱 주문 시 최대 4천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최근 4년간 해마다 사상 최대 실적을 갱신하며 승승장구중인 업계 외형 2위 bhc치킨이 이달 들어 스타 마케팅과 할인 행사를 잇따라 선보이며 지속 성장을 향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지난 9일 오래전부터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스타 전지현을 앞세운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의 TV CF를 온에어한데 이어, 19일에는 요기요 및 자사앱을 통해 주문 시 최대 4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연속 선보인 것.

이러한 일련의 행보가 올 한해 영업실적에 어떠한 결과물로 표출될지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먼저 지난 9일 새롭게 선보인 ‘치퐁당 후라이드’ TV CF는 bhc치킨 전속모델인 배우 전지현의 색다른 매력을 살려 소비자에게 제품 특성을 재미있고 임팩트하게 표현했다.

CF 속 전지현은 통통 튀는 음악에 맞춰 리듬감 있는 댄스를 선보이며 치퐁당 후라이드의 특성인 마늘과 새우 향이 가득한 후레이크를 활용해 치킨을 먹는 다양한 방법을 재치 있게 보여줬다는 평가가 나온다. 

특히 후레이크를 올려 먹고, 뿌려 먹고, 찍어 먹는 등 다양한 음용방법을 전지현만의 매력만으로 어필해 다양성을 가진 제품의 특성과 매력을 잘 담아냈다는 것.

또한 이번 CF는 기존 치킨 CF에서 보기 힘들었던 새로운 톤을 선보여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전지현의 풍부한 표정 연기가 돋보이는 등 톱 배우의 당당함과 치킨업계를 선도하는 bhc치킨의 자신감이 잘 어우러졌다는 지적이다.

bhc치킨은 이번 TV CF를 계기로 소비자들께 ‘치퐁당 후라이드’의 특성과 장점을 제대로 전달해 새로운 돌풍을 일으킨다는 전략이다. 또한 협업이나 캐릭터 마케팅 등을 공격적으로 전개해 ‘치퐁당 후라이드’를 뿌링클을 넘는 빅 브랜드 제품으로 육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TV CF는 bhc치킨 전속모델 9년 차를 맞는 전지현의 올해 첫 CF로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전지현의 진솔한 매력이 제품의 가치를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제품 개발로 고객 만족도 제고는 물론 제품 경쟁력을 통한 가맹점 매출 및 수익 증대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19일에는 배달앱 요기요 및 자사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를 비롯한 인기 메뉴들을 최대 4천 원 할인 이벤트도 선보였다.  

먼저 요기요에서는 치퐁당 후라이드, 치퐁당 윙, 치퐁당 스틱, 치퐁당 콤보를 비롯해 치즈볼과 분모자 로제 떡볶이가 추가 구성되는 세트메뉴를 4천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5월 22일까지 요기요에 접속, 해당 지역 매장을 통해 대상 메뉴를 주문하면 자동 할인이 적용된다. 

또 bhc치킨 앱을 통해서는 한 마리 메뉴와 순살 메뉴가 2천 원 할인된다. 대상 메뉴는 치퐁당 후라이드,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등 12종이며, 기간은 5월 17일부터 22일 및 5월 24일부터 29일까지다. 
민혜정 기자 mkj7080@biznews.or.kr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ㅣ발행인:(주)산업경제뉴스ㅣ편집인:김종범 주소 : 03324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3-11, B동 302호ㅣ전화번호:02-6402-7603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