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맥심플랜트 이벤트 & RTD커피 신상 '제안'

2023.08.09 08:51:05

‘맥심플랜트’ 누적 방문객 1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선보여
대용량 RTD 커피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헤이즐넛 블랙’ 출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자사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플랜트’ 누적 방문객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와 대용량 RTD 커피 5번째 신제품을 선보이고 그 자리로 초대했다.



먼저 동서식품은 오는 31일까지 맥심플랜트 매장을 방문해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맥심플랜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6일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맥심플랜트 공식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샵에서 판매하는 원두, 굿즈 등 제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100명에게는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맥심플랜트는 지난 5년간 맥심 커피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인 ‘커피 한잔의 여유’와 ‘도심 속 정원, 숲 속 커피 공장’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다양한 컨텐츠로 차별화된 커피문화를 전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매장에 설치된 대형 로스터 등의 커피 관련 설비와 커피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커피클래스를 통해 커피에 대한 전문성을 느낄 수 있으며, 

또한 각자의 취향에 맞게 추천하는 스페셜티 커피를 다양한 감각으로 즐기는 ‘공감각 커피’와 맥심 인스턴트 커피를 활용한 메뉴를 통해 맥심 브랜드만의 색다른 커피 체험을 할 수 있다.


이어 지난 7일에는 부드러운 헤이즐넛의 풍미가 돋보이는 대용량 RTD(Ready to drink) 커피음료 5번째 제품인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헤이즐넛 블랙’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동서식품의 오랜 커피 제조 노하우가 담긴 깊고 진한 블랙 커피에 풍부한 헤이즐넛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 500ml 대용량 페트(PET) 제품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커피를 오랫동안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동서식품은 RTD 커피 시장에서 대용량 페트 카테고리가 성장하고 있는 점과 가향 커피 중 헤이즐넛 커피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점을 고려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대용량 RTD 커피 라인인 ‘맥스웰하우스 마스터’는 기존 ▲블랙 ▲라떼 ▲스위트 블랙 ▲바닐라 블랙에 신제품 ▲헤이즐넛 블랙까지 총 5종의 다양한 맛과 향을 갖춰 소비자 선택폭을 넓혔다.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헤이즐넛 블랙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 2600원이다. 

동서식품 신연제 마케팅매니저는 "신제품 ‘맥스웰하우스 마스터 헤이즐넛 블랙’은 고품질의 대용량 커피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플레이버의 RTD 커피음료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민혜정 기자 mkj7080@biznews.or.kr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PC버전으로 보기

산업경제뉴스| 등록정보:서울,아04803ㅣ등록일:2017.10.26ㅣ발행일:2017년 11월 5일ㅣ발행인:(주)산업경제뉴스ㅣ편집인:김종범 주소 : 03324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27길 13-11, B동 302호ㅣ전화번호:02-6402-7603 Copyright Biz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