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3 (목)

  • 맑음동두천 -5.8℃
  • 맑음강릉 1.0℃
  • 맑음서울 -3.6℃
  • 맑음대전 -0.6℃
  • 맑음대구 -0.8℃
  • 맑음울산 -0.4℃
  • 맑음광주 0.4℃
  • 맑음부산 0.6℃
  • 맑음고창 -0.7℃
  • 구름조금제주 3.0℃
  • 맑음강화 -4.3℃
  • 맑음보은 -4.4℃
  • 맑음금산 -3.4℃
  • 맑음강진군 1.5℃
  • 맑음경주시 -0.7℃
  • 맑음거제 0.6℃
기상청 제공

르세라핌 사인회에 명품&뷰티 세일..별별 이벤트 ‘초대’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식음료, 뷰티, 온라인 명품 커머스 등 유통기업들이 스타 사인회부터 명품 여름용품, 화장품 할인 행사 등을 줄줄이 선보이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X 아시아나항공 공동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어 모어 뷰티풀 체크인' 이벤트를 5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공식몰인 ‘아모레몰’을 통해 진행한다.

15만 원 이상 결제시 특별 제작한 24인치 캐리어용 커버와 러기지택 세트를 증정하고, 신규 고객에겐 8만원 이상 구매시 컬래버 여행용 파우치와 여행 필수품 5종 샘플을 함께 증정한다. 

또 10만원 이상의 구매 고객에게는 양사가 함께 제작한 고퀄리티 담요·안대 세트를 약 80% 가까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500점을 제공한다.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컬래버 제품에는 ‘에이에이 체크인(AA Check-in)’ 모노그램이 삽입되어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양사가 함께 작업한 디자인으로 제품에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여행의 설레는 느낌을 전달한다. 

아울러 양사는 여름 휴가철 항공편 예약에 도움이 될 혜택도 제공한다. 아모레몰에서 뽑기 이벤트를 통한 1~3등 당첨자에게는 총 26만 마일리지를 차등 제공하며, 이외 응모자 7천 명에게 동남아, 일본, 사이판, 시드니 항공권 예약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굽네, 르세라핌 팬 사인회 개최…응모 이벤트 실시 


지앤푸드가 운영하는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는 자사 모델 르세라핌과 함께하는 ‘르세라핌 인 시카고 프로모션’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 캠페인 ‘르세라핌 인 시카고’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기획된 단독 팬 사인회다. 

르세라핌이 굽네 모델로서 소비자를 만나는 첫 공식 행사로, 친필 사인을 제공하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즐거운 고객 경험 기회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이벤트 응모는 굽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블랙 트러플 스테이크 시카고 피자’가 포함된 이벤트 메뉴를 주문한 뒤, 팬 사인회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에게는 6월 14일 열리는 르세라핌 프라이빗 팬 사인회 초청권(20명)을 비롯해 굽네 1년 이용권(1명), 고추바사삭 1개월 이용권(5명), 시카고 피자 신제품 이용권(60명)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머스트잇, 다가오는 여름 위한 '프리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 실시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대표 조용민)은 본격적인 여름 준비에 돌입한 고객들을 위해 '프리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러브 온 탑’과 ‘라피아 아이템’, ‘썸머 액세서리’ 세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여름 명품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기획전 기간은 6월 14일까지며 할인율은 최대 70%다. 기획전 이용 고객들은 6% 추가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러브 온 탑’ 부문에선 여름에 하나만 걸쳐도 존재감을 나타낼 수 있는 티셔츠들을 소개한다. 대표 상품은 ▲꼼데가르송 와펜 반팔 티셔츠 ▲우영미 23SS 블랙 깃털 백로고 티셔츠 ▲셀린느 코튼 저지 루즈 반팔 티셔츠 ▲가니 로고 라이트 스트레치 반팔 티셔츠 등이 있다. 

‘라피아 아이템’ 부문은 휴양지뿐 아니라 일상복에도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라피아 소재 상품들을 모았다. ▲로에베 바스켓 라탄 토트백 ▲드래곤디퓨전 트리플 점프백 스폴 탄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햇 등이다. 

또 ‘썸머 액세서리’ 부문에서는 여름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와 모자를 선보인다. ▲셀린느 선글라스, ▲구찌 뿔테 선글라스 ▲아페쎄 찰리 데님 볼캡 등이 대표 상품이다. 

아이소이, 가정의 달 맞이 ‘아이소이 슈퍼위크’ 진행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를 지향하는 ‘아이소이’는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아이소이 슈퍼위크(ISOI SUPER WEEK)’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소이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슈퍼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구성했다. 피부별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나누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은 물론, 아이소이의 인기 상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풍성한 구성으로 마련했다. 

먼저, 제품 구매 시 추가로 제품을 증정하는 ‘원앤원(1&1)’ 행사와 제품 구매 시 동일한 제품을 제공하는 ‘원플원(1+1)’ 등 동일 라인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잡티세럼)’은 원앤원(1&1) 혜택으로 70ml 대용량 구매 시 35ml를 추가 증정하며, 장벽, 수분, 진정 3중 동시 케어가 가능한 ‘모이스춰 닥터 크림(장수진 수분크림)’ 역시 원앤원(1&1) 혜택으로 70ml 구매 시 35ml를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잡티미백 라인부터 응급시카, 수분보습, 모공탄력, 메이크업, 헤어바디 제품과 소이로움 제품군을 한정수량 원플원(1+1)으로 만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의 주요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소이 슈퍼위크는 아이소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관련 정보 및 자세한 혜택 사항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 및 브랜드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엘지유니참, 고양이 모래 먼지 날림 극복 도움 솔루션 제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엘지유니참 펫케어’가 새로운 프리미엄 고양이 모래 ‘더스트 솔루션 벤토나이트’를 출시했다. 엘지유니참에 따르면 고양이를 실내에서 키울 때는 고양이 모래가 필수품이다. 고양이 반려인(일명 집사)의 약 60%는 응고와 탈취가 잘되는 점토 광물인 ‘벤토나이트’로 만든 모래를 사용한다. 하지만 벤토나이트는 먼지 날림이 심한 것이 단점으로 지적된다. 이러한 단점 해결을 위해 제품 생산 과정에 5단계 ‘에어워시 시스템’을 적용했다. 원료 상태의 벤토나이트에 바람을 쏘는 에어워시로 시작해서 ▲수직 진동 모션 ▲마그네틱 필터링 ▲멀티 필터링 ▲진공 집진 과정을 거쳐 먼지의 양을 크게 줄였다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즉, 프리미엄 급 벤토나이트의 최대 산지인 미국 와이오밍 주에서 채굴한 벤토나이트를 사용해서 원료의 신뢰성도 높였고, 고양이가 배변하는 즉시 응고되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 냄새 줄이는데 좋은 활성탄도 첨가해 악취를 보다 효과적으로 차단한다는 설명이다. 엘지유니참 관계자는 “고양이 모래 부을 때마다 뭉게뭉게 올라오는 먼지 때문에 눈이 따갑고 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