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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스링, ‘대한민국 청소년 자살율 0% 만들기’ 캠페인 실시

청소년 자살방지 캠페인 13일부터 시작
OECD 자살율 10년 연속 1위, 청소년 사망 원인 1위 자살, 대책 마련 시급
크라우드 펀딩 방식, 후원자와 경기도 청소년에게 무료 상담권 1시간 제공


(뉴스와이어) 국내 최초 영상통화 기반 모바일 심리상담 서비스 앱 ‘카운스링’(대표이사 조성식)이 대한민국 크라우드 펀딩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와디즈와 함께 ‘대한민국 청소년 자살율 0% 만들기’ 캠페인을 13일부터 12월 18일까지 경기도 소재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시작한다. 

후원자가 일정 금액을 후원하면 1:1 매칭 펀드 방식으로 금액만큼 학생들이 무료 상담권(1시간)을 지급받는 방식이다. 후원자 또한 본인의 정신건강을 점검할 수 있는 상담권을 함께 받아 사용하거나 기부할 수 있다. 후원자 본인이 상담권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최대 5만원 상당의 무료 상담권을 다섯 명의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상담에 소요되는 재원은 후원자, 카운스링(주), 소속 상담사가 각각 33%씩 재정적, 물리적 재능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해당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 홈페이지에 (http://www.wadiz.kr/web/campaign/detail/2604) 접속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조성식 대표는 “OECD 국가 중 10년 연속 자살율 1위, 청소년 자살율 1위, 이러한 현실이 바로 대한민국”이라며 “청소년들이 가장 이용하기 편리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전문가와 부담 없이 만나게 해줌으로서 그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보듬어 줄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특히 올해 청소년 자살율 1위 (약31%)가 경기도였다”며 “이에 이번 캠페인을 경기권에서 최초로 시작해 전국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후원자들의 지속적인 관심 및 지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카운스링 소개 
카운스링(CounsRing)은 ‘상담(Counseling)’과 ‘통화(Ring)’의 합성어로 ‘우울증,공황장애, 부부상담, 가정불화’ 등 요즘 사람들이 제일 많이 하는 100여 가지 고민을 검증된 심리상담 전문가와 철저한 보안 솔루션이 적용된 ‘1:1 안심통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모바일 멘탈 케어 서비스이다. 지난 4월 안드로이드, 아이폰 런칭 이후 약 6개월 만에 약 2만여 명의 내담자를 단기간 내 확보하며, 오프라인 시장 중심이던 심리상담 시장에서 신선한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http://www.wadiz.kr/web/campaign/detail/2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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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닝브랜즈그룹, 산불 이재민 돕기 2억 원 상당 지원 나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bhc 치킨, 아웃백, 창고43, 큰맘할매순대국 등을 운영하는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최근 사상 최대의 산불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과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총 2억 원 상당의 다양한 지원에 나선다. 먼저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최근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영남 지역 주민 및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1억원의 후원금과 약 2만 5천세트의 간식을 지원한다. 대한적십자사에 전달될 후원금은 이재민 대상 생필품 및 주거 지원, 산불 피해 지역의 긴급 복구 작업, 지역사회 재건 지원 등 다양한 구호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며, 이재민과 피해 복구에 힘쓰고 있는 자원봉사자, 그리고 지역 주민들을 위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대표 메뉴인 부시맨 브레드와 음료로 구성된 간식 세트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간식 후원은 이번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경상남도 하동군, 경상북도 청송·영양군 등의 지역에 총 2만 5천여 세트가 전달되며, 더불어 피해 지역 단전, 단수 등으로 영업에 차질을 빚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bhc 치킨 및 큰맘할매순대국 가맹점주들을 위해서는 위로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다이닝브랜즈그룹의 대학생 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