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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S에듀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 6년 연속 수상


(미디어온)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의 ‘CMS 융합사고력’ 브랜드가 ‘제10회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에서 융합사고력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CMS에듀의 교육기업대상 수상은 올해로 여섯 번째다. 9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CMS에듀를 비롯해 각 부문 수상업체 20곳이 참여했다.

‘대한민국 교육기업 대상’은 조선에듀케이션이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교육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상으로 소비자에게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한다.

온라인 소비자 리서치로 브랜드의 품질, 서비스, 신뢰성 등의 5개 영역을 평가하고 전문심사위원단의 경영 성과, 교육혁신 능력, 경쟁력 등의 평가 결과를 합산해 수상 기업을 결정한다.

CMS에듀는 6년 연속 융합사고력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해 명실상부 융합사고력 교육의 선두임을 입증했다. CMS에듀는 20년 전 사고력 수업을 처음 시작한 이래 교육 패러다임의 변화를 주도하며 융합인재 육성에 앞장선 공적을 인정받았다.

특히 올해는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태국, 중국 등에 콘텐츠를 수출하며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 인정받는 사고력 기반의 융합교육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CMS는 20년간 흔들림 없이 융합사고력 교육의 길을 갈 수 있었던 것은 미래를 이끌 우리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교육을 실현하려는 고민과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앞선 융합사고력 프로그램과 콘텐츠로 소비자들의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CMS에듀는 1997년 설립 이후 융합인재 양성에 주력해온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전문기업이다. 현재 전국적으로 70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초등 사고력 수학과 중등 영재학교 입시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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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