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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도시철도,“역 이름 판매합니다”

1, 2호선 역명부기 및 하차안내방송 대상업체 모집


(미디어온) 대구도시철도공사는 광고사업 활성화를 위해 도시철도 역세권 주변에 위치한 기관과 기업들을 대상으로 도시철도 1․2호선 41개역 역명부기 및 하차안내방송 대상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역명부기 광고는 역세권내 주요기관을 대상으로 역명판, 노선도 등 기존 역명에 부가로 광고기관을 문자로 표기하고 전동차 하차시 광고기관을 방송으로 안내하는 방식으로 시행한다.

광고대상으로 선정되면 전동차 내 하차안내방송 외에 역사 출입구 및 승강장 역명판, 대합실 및 전동차 노선도 등 총 7종의 역명부기 광고를 할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역명부기광고는 도시철도 이용승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업체홍보를 할 수 있어 광고효과가 매우 탁월한 만큼 관심 있는 기관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입찰 참여는 2월 18일 오후 6시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구도시철도공사 홈페이지(www.dtro.or.kr)를 참조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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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