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6 (수)

  • 맑음동두천 3.7℃
  • 맑음강릉 7.8℃
  • 맑음서울 4.4℃
  • 맑음대전 5.6℃
  • 맑음대구 8.9℃
  • 맑음울산 8.6℃
  • 맑음광주 7.5℃
  • 맑음부산 8.7℃
  • 맑음고창 3.1℃
  • 맑음제주 8.7℃
  • 맑음강화 1.0℃
  • 맑음보은 2.9℃
  • 맑음금산 5.3℃
  • 맑음강진군 7.5℃
  • 맑음경주시 9.1℃
  • 맑음거제 8.1℃
기상청 제공

경기도 지식(GSEEK), ‘청춘 콘텐츠’ 공모


(미디어온) 경기도 무료 온라인평생학습서비스 지식(GSEEK)이 ‘청년실업’을 주제로 ‘트렌드&토픽 청춘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청춘 콘텐츠 공모전’은 사회적 현안 중 하나인 청년실업을 주제로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청년실업 해소 방법을 모색해 보고, 사회현상과 트렌드에 대한 도민의 주도적인 참여와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모전은 공모 주제의 주인공이자 응모자인 청춘들의 관점에서 날카롭고 신선한 청년실업 해소 방법들에 대해 동영상 형태로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규격은 mp4 형식으로 500MB 이하 용량으로 출품이 가능하다.

참가자격은 전국의 만 18세 이상 34세 이하의 대한민국의 청년이라면 개인 또는 팀(3인 이하)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1월 20일 자정까지이며, 지식 홈페이지(www.gseek.kr) 회원가입 후, 접수페이지(www.gseekyouth. or.kr)에 등록하면 된다.

출품작에 대한 심사를 거쳐 11월 27일 수상작을 발표하며, 대상 1인(팀), 최우수상 1인(팀), 우수상 1인(팀), 장려상 1인(팀) 등 총 4개를 선정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의 상장 및 상패, 총 600만원 규모의 시상금을 전달한다.

공모전 접수관련 문의는 공모전 접수 홈페이지 Q&A나 운영사무국(☎02- 6395-3127) 으로 하면 된다.

한편, 지식(GSEEK)은 도민의 삶과 밀접한 사회적 현안과 이슈들에 대해 올바른 지식을 공유하는 트렌드&토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외국어, 자격증, 인문학, 컴퓨터 활용 등 14개 분야, 1,000여 개의 학습콘텐츠도 제공한다.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다양한 교육을 365일 24시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얼굴 인상 케어하세요”...LG생활건강, ‘프레스티뉴’ 런칭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LG생활건강이 노화에 따라 변화하는 얼굴 생김새나 근육, 눈살 등을 섬세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인상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를 런칭하고 관련 신제품 4종을 선보였다. 프레스티뉴는 은퇴 후 경제적 여유를 바탕으로 자아 실현을 위해 사회 활동과 여가, 소비를 즐기며 생활하는 중·장년층인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를 위한 브랜드로, 특히 ‘인상 케어’에 대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상 변화를 결정하는 주름과 탄력, 피부 톤을 한 달 만에 개선해주는 토너, 세럼, 로션, 크림을 개발했다는 것이 LG생활건강 측 소개다. 프레스티뉴는 효과적인 피부 보습과 탄력 관리를 위해 피부 친화 성분인 ‘콘드로이친’을 적용한 것이 특징인데, LG생활건강은 연구개발을 통해 효능·효과가 향상된 콘드로이친 성분을 프레스티뉴 제품에 적용한 것으로 전해진다. 이들 신제품 면면을 살펴보면, ‘에센셜 스킨 토너’는 세린과 알란토인 성분을, ‘리프팅샷 앰플 세럼’은 X-PDRN 성분을 함유한 제형이 각각 피부결 관리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바이탈 로션’은 고순도 글루타치온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피부 톤을 개선해주고,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