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8 (금)

  • 흐림동두천 6.0℃
  • 흐림강릉 8.3℃
  • 흐림서울 7.1℃
  • 대전 7.2℃
  • 대구 14.1℃
  • 흐림울산 11.3℃
  • 흐림광주 8.4℃
  • 박무부산 12.6℃
  • 흐림고창 4.6℃
  • 구름조금제주 9.0℃
  • 흐림강화 5.7℃
  • 흐림보은 7.1℃
  • 흐림금산 8.7℃
  • 구름많음강진군 7.9℃
  • 흐림경주시 11.8℃
  • 흐림거제 13.4℃
기상청 제공

허츠 렌터카, 창립 100주년 글로벌 이벤트 실시

전 세계 9700개 영업소 2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세계 최대 해외 렌터카 업체인 허츠(Hertz)가 창립 100주년을 맞아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전 세계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은 허츠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으며,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20%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22일까지 단 2주간 예약 가능하며 임차 기간은 최소 2일, 최대 14일이다. 또한 골드 회원 포인트 사용 및 적립도 가능하고 차량 픽업은 3월 23일까지이다. 

허츠는 1918년 미국의 야심찬 렌터카 선구자 월터 제이콥스(Walter Jacobs)에 의해 시작되었으며, 1923년 존 허츠(John D. Hertz)와의 합병을 통하여 오늘에 이르게 되었다. 창립 초기부터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정책으로 1926년 여행업계 최초의 회원 카드뿐만 아니라 신용카드의 원조라 할 수 있는 내셔널 크리덴셜 카드(National Credential Card)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1932년 세계 최초로 공항 렌터카 사업을 개시하고 1950년에 프랑스에 첫 해외 지점을 오픈하며 불과 5년 만에 전 세계 1000여개의 지점을 운영하는 세계 최대의 해외 렌터카 운영업체가 되었다. 

1960년대와 70년대를 거치며 고객 서비스의 속도 및 편의성을 위한 기술 발전에 중점을 두게 되는 허츠는 1972년 공항에서 카운터를 거치지 않고 바로 차량을 임차하는 익스프레스 서비스의 효시라 할 수 있는 넘버원 클럽(#1 Club)을 선보였다. 이후 내비게이션 시스템인 네버 로스트(Never Lost) 및 모바일 예약, e영수증, 키오스크 등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허츠는 2013년 렌터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 현재 허츠(Hertz), 달러(Dollar), 쓰리프티(Thrifty), 파이어플라이(Firefly)의 브랜드 패밀리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맞추어 각 브랜드마다 독특한 개성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허츠의 골드 플러스 리워즈는 누구나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뿐 아니라 대기 없는 신속한 차량 픽업 및 반납 서비스, 추가 운전자 무료 등록 서비스, 회원 전용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