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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일룸코리아, 갤럭시S8 강화유리필름 구매고객 대상 무상 교환 서비스 실시


미주에서 상장된 IT 전문기업의 23년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탄생된 아일룸(프랭클린테크놀로지)이 삼성 갤럭시S8 강화유리필름 출시에 힘입어 5월 한 달 동안 무상 교환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일룸의 갤럭시S8 강화유리필름 무상 교환 서비스는 필름을 구매했지만 부착이 미숙하여 들뜨거나 짧은 시간에 파손을 경험했던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다.

공식 판매 업체 ‘씨오나’에서 갤럭시S8 강화유리필름을 구매한 모든 소비자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파손된 제품, 오류 부착 대상 제품을 반납하고 배송비만 지급하면 횟수에 제한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일룸은 갤럭시S8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유저라면 한 달간 한 번의 보호필름 구매로 여러 번 파손 시에도 합리적으로 사용할 좋은 기회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일룸은 이 서비스를 통해 아일룸을 믿고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계속해서 책임과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며 무상 교환 서비스를 점차 확대하여 고객이 안심할 수 있을 만큼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최고의 강화유리 전문 업체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갤럭시S8 무상 교환 서비스는 5월 1일부터 아일룸 공식 판매업체인 씨오나에서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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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