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4 (월)

  • 맑음동두천 3.5℃
  • 흐림강릉 6.0℃
  • 맑음서울 4.9℃
  • 흐림대전 4.2℃
  • 대구 5.9℃
  • 울산 5.7℃
  • 광주 5.8℃
  • 맑음부산 7.6℃
  • 흐림고창 6.3℃
  • 흐림제주 9.3℃
  • 맑음강화 5.6℃
  • 구름많음보은 4.1℃
  • 흐림금산 4.1℃
  • 맑음강진군 6.8℃
  • 흐림경주시 6.3℃
  • 맑음거제 6.9℃
기상청 제공

LG전자, 이집트 최대 쇼핑몰에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LG전자가 이집트에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새로 열며 중동 프리미엄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지난달 27일 이집트 최대 쇼핑센터 ‘몰 오브 이집트’에 270제곱미터(m2)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오픈했다. ‘몰 오브 이집트’는 이집트 수도인 카이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은 16만 5천 제곱미터(m2)에 달한다.

LG전자는 매장 내에 올레드 TV, 트윈워시 등을 전시해 방문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58:9 화면비의 86형 울트라 스트레치 사이니지 6대를 둥글게 배치해 고객들이 어느 위치에서나 화면을 볼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가 중동에서 2개 이상의 LG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운영하는 곳은 이집트가 유일하다. 이집트 경제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선제적인 투자를 통해 기회를 선점하겠다는 취지다. LG전자는 이집트 외에도 이란, 레바논, 요르단, UAE, 사우디 등 주요 중동 국가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 이집트법인장 곽도영 상무는 “고객들이 가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에서 LG 가전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