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13 (일)

  • 구름많음동두천 29.2℃
  • 흐림강릉 24.4℃
  • 구름많음서울 30.7℃
  • 구름많음대전 31.1℃
  • 흐림대구 31.5℃
  • 맑음울산 27.7℃
  • 흐림광주 31.0℃
  • 구름조금부산 28.4℃
  • 구름많음고창 30.7℃
  • 구름많음제주 31.6℃
  • 흐림강화 28.4℃
  • 구름많음보은 30.8℃
  • 구름많음금산 29.5℃
  • 구름조금강진군 31.4℃
  • 맑음경주시 30.2℃
  • 구름많음거제 28.5℃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KT, '2019 자라섬' 티켓 19일 10시 오픈

거미, 다듀, 장범준, 볼빨간사춘기, 라쎄린드 등 공연



[산업경제뉴스 박진경 기자]  KT는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KT 고객을 위한 문화 축제 ‘2019 보야지 투 자라섬(VOYAGE to Jarasum)’을 9월 28일~29일 양일간 개최하며, 19일부터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보야지 투 자라섬’은 KT가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 5회를 맞이하는 가을 문화 축제로 KT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 및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기에는 매년 약 5만명, 현재까지 총 20만 명에 가까운 관객의 참여와 성원에 힘입어 자라섬의 대표적인 가을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는 양일간 총 15팀의 인기 뮤지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한층 다양해진 장르의 음악과 함께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다. 

국내 뮤지션으로는 최고의 여성 보컬 ‘거미’, 원조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 음원 절대 강자 ‘장범준’, 고막 여친 ‘볼빨간사춘기’ 등이 출연한다.

해외에서는 드라마 도깨비 OST로 친숙한 스웨덴 싱어송라이터 ‘라쎄린드’가 참여한다. 이 밖에도 28일에는 지니뮤직에서 선정한 실력파 뮤지션의 릴레이 무대인 ‘지니 스테이지’에서는 소수빈, 최정윤, 서사무엘, 구원찬, 옥상달빛의 공연이 펼쳐진다.



‘2019 보야지 투 자라섬’ 티켓은 19일 오전 10시부터 ‘K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과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1일권 5,000포인트 차감, 2일권 8,000포인트 차감으로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예매할 수 있다. 또 65세 이상, 장애인(복지카드 소지자), 미취학 아동의 경우 별도 예매 없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KT는 티켓을 예매한 고객 중 5G 고객 555명을 추첨해 ‘KT 5G 페스티벌 KIT(돗자리, 테이블 세트)’를 증정한다. 또 전 예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누구랑 함께 5G’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그린 시트(종이 의자) 2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KT는 음악 공연 외에도 축제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새롭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을 준비할 계획이다.

5G, AI 등 KT의 혁신기술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체험존과 어린이와 함께 찾는 가족 고객을 위한 키즈존을 운영하고, 미아방지 팔찌, 장애우 화장실, 파우더룸 등 편의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또 GS25, 미스터피자,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KT 멤버십 제휴사가 함께해 별도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 혜택 제공할 예정이다.

KT GiGA 사업본부장 김원경 전무는 “올해 5회를 맞이하는 ‘2019 보야지 투 자라섬’은 온 가족이 함께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즐기면서 KT의 5G 기술도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축제의 장이다. 앞으로도 문화와 기술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땡큐! 폭염...롯데웰푸드 ‘털어가LIVE’ 반응수 2배↑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최근의 폭염 덕을 톡톡히 본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25일 한 여름 더위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 자사 대표 아이스크림을 특집으로 진행한 ‘털어가LIVE’ 4회차 라이브 방송이 반응수가 2배 이상 증가하며 열띤 호응을 얻은 것.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이번 털어가LIVE 4회차 방송은 알록달록 색감의 아이스크림 가게로 꾸며진 스튜디오에서 하루 일과를 마치고 찾아와 준 감사한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선물했는데, 지난 3회차의 시청자수, 반응수를 갱신하며 추후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3회차까지 평균 시청자수, 반응수에 비해 약 2배 이상 증가한 수치로 경쟁률이 치열해 당첨자 선정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는 전언이다.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응에 보답하고자 사전 고지된 당첨자수인 77명에 23명을 즉석에서 추가 선정해, 총 100명의 시청자에게 경품을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의 묘미를 살렸고, 뜨거운 반응을 입증하듯이 DM 및 스토리 등으로 시청 후기 및 당첨 인증샷도 올라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자사 인스타 채널에서 ‘털어가LIVE’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MZ세대 고객들과 제대로 된 소통에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