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9 (토)

  • 맑음동두천 -0.5℃
  • 구름많음강릉 2.0℃
  • 맑음서울 0.5℃
  • 맑음대전 0.2℃
  • 맑음대구 3.2℃
  • 맑음울산 3.1℃
  • 맑음광주 2.7℃
  • 맑음부산 4.2℃
  • 맑음고창 1.8℃
  • 흐림제주 7.2℃
  • 맑음강화 0.4℃
  • 맑음보은 0.2℃
  • 맑음금산 -0.3℃
  • 맑음강진군 3.9℃
  • 맑음경주시 3.3℃
  • 맑음거제 4.2℃
기상청 제공

빙그레 끌레도르, ‘아르떼뮤지엄’과 프로모션 전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빙그레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미디어아트 전시관‘아르떼뮤지엄’과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시각의 감동을 미각으로 담아내다’를 주제로, 아르떼뮤지엄에서 예술작품을 감상한 관람객들에게 끌레도르 카토닝바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오는 29일까지는 강릉, 또 10월 11일부터 10월 13일까지 3일간은 아르떼뮤지엄 여수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제공되는 끌레도르 카토닝바는 초코와 딸기 2종으로 관람객들에게 100% 국내산 원유와 176년의 노하우가 담긴 초콜릿의 풍부한 맛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끌레도르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패키지를 명화로 디자인한 끌레도르 카토닝바 시리즈를 새롭게 만나볼 수도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끌레도르 카토닝바는 출시 이후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 역시 더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특히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문화 공간 아르떼뮤지엄과 협업하게 되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