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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건설과 예술의 만남..현대건설 'IMAGINATION'

건설 안전모에 젊은 아티스트들의 상상력 더해



[산업경제뉴스 박진경 기자]  현대건설이 건설현장에서 쓰이는 안전모에 젊은 아티스트들의 예술적 상상력을 얹었다. 


현대건설은 21일 현대건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 '건설 is 상상력'을 테마로 한 ‘IMAGINATION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건설에서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4번째 브랜드 캠페인으로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 키썸 뮤직비디오 <Make Your Own Style>, 사진전 <건설 is 열정; 현대적인 삶, 건설적인 사람>에 이어 진행됐다.


‘IMAGINATION 캠페인’은 건설현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안전모를 하나의 오브제(Objet)* 활용하여 5인의 젊은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였다. 


디오라마 디자이너 안정훈은 친환경 미래도시를 지구를 연상시키는 반구형의 안전모 위에 구현하고, 일러스트레이터 아리는 귀엽고 사랑스런 일러스트를 스티커로 커스터마이징해 MZ세대의 개성이 고스란히 담긴 ‘힙’한 안전모로 변신시켰다. 


패션디자이너 이성동은 가족의 옷을 재활용해 안전모에 따뜻함을 덧입히고, 동양화가 임보영은 자연을 반영한 그림으로 힐링을, 건축가 김이홍은 건설의 튼튼함에 신축성 있는 소재를 접목해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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