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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opleㆍCompany

bhc치킨, 고용창출 ‘청년 인큐베이팅’ 지원자 모집​

청년 일자리 창출 앞장...2년간 멘토링 통한 맞춤형 전문가 배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bhc치킨이 고용 창출에 앞장서기 위해 ‘청년 인큐베이팅제’ 지원자 모집에 나선다.​


bhc치킨의 ‘청년 인큐베이팅제’는 정부의 청년 일자리 대책과 신규 고용 창출 등 청년 취업 대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자, 취업이 어려운 청년들에게 현장 경험을 제공해 취업을 지원하는 방안이다. ​

이에 bhc치킨은 프랜차이즈 근무를 원하는 청년을 선발해 분야별 전문가와의 멘토제를 통해 2년간 다양한 현장의 근무경험을 제공 및 지원하여 업계 맞춤형 전문가를 배출할 계획이다.

아울러 일부 우수 인력의 경우, bhc 채용 프로세스를 거쳐 정식직원으로 근무가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며, 오는 4일까지 채용사이트를 비롯 주요 대학 취업센터를 통해 모집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8월 1일부터 입사해 2년간의 근로계약을 체결하며, 4대 보험 및 기타 복리후생 등 정규사원과 동일한 처우를 제공한다.

bhc치킨 김동한 홍보팀장은 “프랜차이즈업에 대한 관심과 뜨거운 열정을 가진 청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며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우수인력을 배출하고 미래 핵심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hc치킨은 토종기업으로서 책임 있는 기업으로 귀감이 되기 위해 최근 총 200억원 규모의 성과 공유 경영을 발표한 바 있다.  

‘청년 인큐베이팅제’를 비롯해 ‘청년 신규 창업 지원’, ‘가맹점 상생 지원’ 등의 3대 실천 과제를 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력이 넘치는 공정경제, 중소기업이 주도하는 창업의 혁신 성장, 상생 발전하는 프랜차이즈 만들기에 적극 나선다는 복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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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