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6 (수)

  • 구름많음동두천 21.7℃
  • 구름조금강릉 14.7℃
  • 황사서울 23.6℃
  • 맑음대전 28.5℃
  • 맑음대구 25.1℃
  • 황사울산 16.5℃
  • 황사광주 25.6℃
  • 흐림부산 16.7℃
  • 맑음고창 25.9℃
  • 맑음제주 19.9℃
  • 구름많음강화 21.7℃
  • 맑음보은 25.2℃
  • 맑음금산 27.3℃
  • 맑음강진군 19.5℃
  • 맑음경주시 20.9℃
  • 맑음거제 17.1℃
기상청 제공

BBQ, '할인 & 결제액 절반 페이백' 프로모션 초대

회사 자체 채널 통해 주문시 전 메뉴 4천원 할인
배달앱 위메프오 주문시엔 금액의 50% 페이백 쏴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회장 윤홍근)가 배달앱과 자체 주문 채널을 통해 각각 진행중인 2가지 프로모션에 초대했다.

딹 멤버십 회원 25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자체 주문 채널 내 전 메뉴 4천원 할인 행사와 더불어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전 메뉴 50% 페이백 행사를 마련, 그 행사의 자리에 초대한 것.

점점 더 얄팍해져만 가는 우리 서민들 주머니 사정에서 볼 때, 기왕이면 한푼이라도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여서 눈길이 간다.

‘BBQ 딹 멤버십’ 250만 돌파 기념 4천원 할인 행사 


먼저 비비큐는 자사 딹 멤버십 회원 25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자체 주문 채널 내 전 메뉴 4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BBQ 자체 주문 채널을 이용하는 ‘딹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 개의 아이디(ID) 당 1일 1회의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된다. 

BBQ 모바일 앱 또는 웹 페이지를 통해 주문 시 4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최소 주문 금액은 1만 5천원이다. 할인뿐만 아니라 결제 금액 5%가 ‘딹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되어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BBQ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BBQ 자체 주문 채널을 통해 메뉴를 주문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내달 출시 예정인 신제품 무료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 여부는 오는 10월 8일 발표되며 당첨자에 한해 문자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위메프오에서 전 메뉴 주문시 50% 페이백 


또한 배달앱 ‘위메프오’에서 전 메뉴 주문시 50% 페이백 행사를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결제한 메뉴 금액의 50%가 위메프오 포인트로 반환되는 방식으로 아이디(ID) 당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배달료와 기타 프로모션 쿠폰 금액은 페이백 행사에 적용되지 않는다.

BBQ 관계자는 “배달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언제나 부담없이 BBQ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