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3 (일)

  • 구름많음동두천 5.5℃
  • 구름많음강릉 7.2℃
  • 구름많음서울 6.1℃
  • 대전 6.1℃
  • 맑음대구 11.0℃
  • 구름조금울산 11.0℃
  • 구름조금광주 8.9℃
  • 맑음부산 11.4℃
  • 구름많음고창 7.7℃
  • 구름조금제주 11.3℃
  • 구름많음강화 5.6℃
  • 흐림보은 6.2℃
  • 흐림금산 6.8℃
  • 맑음강진군 10.0℃
  • 맑음경주시 11.7℃
  • 맑음거제 11.0℃
기상청 제공

르노삼성, QM3 신모델 부산모터쇼서 공개

더 젊고 스포티해진 QM 3 RE S-에디션 전시



[산업경제뉴스 김소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6월중순부터 2백대 한정판매 예정인 소형 SUV QM 3 RE S-에디션을 이번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전시한다.


이 모델은 아이언 블루를 새로운 바디 컬러로 추가해, 보다 젊고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QM3는 기존 국내 판매하던 차량에 아타카마 오렌지, 아메시스트 블랙, 쇼콜라 브라운 등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색깔을 적용함으로써 남다른 컬러 감각을 자랑해왔다.


이 차량에는 감각적인 디자인 요소들도 대거 적용됐다. 차량 내부에는 알칸테라 시트와 키킹 플레이트, 블루 포인트 디자인을 적용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또한 차량 외관에 부착된 S-에디션 전용 배지와 17인치 투톤 알로이 휠 등으로 스페셜 에디션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선사한다.


이번 아이언 블루를 통해, QM3는 총 10가지 바디 컬러를 갖추게 됐다. QM3는 바디와 블랙, 아이보리, 그레이 3가지 루프 컬러를 투톤으로 조합해 운전자의 취향에 따라 개성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QM3 RE S-에디션은 이달 중순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QM3는 소형 SUV로 2013년 출시 당시 17.3km/의 연비, 최신 편의사양과 안전기능 등으로 7분만에 1천대가 판매될 정도로 화제를 모은적도 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