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1 (화)

  • 맑음동두천 8.6℃
  • 구름많음강릉 9.8℃
  • 맑음서울 10.0℃
  • 맑음대전 11.0℃
  • 맑음대구 10.8℃
  • 맑음울산 7.9℃
  • 맑음광주 10.1℃
  • 맑음부산 8.9℃
  • 맑음고창 5.5℃
  • 맑음제주 10.4℃
  • 맑음강화 3.0℃
  • 맑음보은 7.2℃
  • 맑음금산 8.7℃
  • 맑음강진군 7.4℃
  • 맑음경주시 5.9℃
  • 맑음거제 9.6℃
기상청 제공

제값주면 호갱?..피자헛, 할인 행사 ‘봇물’

1+1 행사에 50% 할인 등 프로모션 4종 연속 선보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잇달아 선보이며 시장 공세를 강화하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50% 세일에 1+1 행사, 정액제 할인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이정도면 제값을 다 주고 사는 고객들은 자칫 호갱 소리를 들을 판이다. 

아울러 경기침체 장기화와 코로나19에 따른 실직 등으로 가뜩이나 얄팍해진 우리네 서민들 입장에서는 기왕이면 싼 값에 구매할 기회여서 관심이 간다는 소비자 평가도 나온다.

프리미엄 피자 배달 1+1 진행…한 판 키핑 서비스도 제공


먼저 오는 20일까지 프리미엄 피자 전메뉴 라지 사이즈 배달․포장 주문 시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 주문 시에도 1+1 혜택을 주며, 한 판은 추후 수령할 수 있는 키핑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피자를 주문한 고객 중 한 판은 다음에 먹기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에서 제공하는 무료 쿠폰을 받은 후, 15일 이내에 동일 매장에서 방문 포장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피자헛 전 회원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 시 적용되며, 전국 매장 중 서울 및 경기 82개 매장 등을 포함한 총 150여개의 일부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11일 단 하루 블랙프라이데이 50% 할인 이벤트 진행

또한 블랙프라이데이(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프라이데이)를 진행, 모든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포장 주문 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오늘(11일) 단 하루 선착순 1만 명에 한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만 발급 및 사용할 수 있고, 유효기간은 오는 13일까지다. 다운로드받은 쿠폰으로는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고, 방문포장 주문 시에 적용된다.

신한카드와 손잡고 탑스클럽 할인 이벤트도 선보여

이뿐만이 아니다. 피자헛은 신한카드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탑스클럽(Tops club)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신한카드 탑스클럽에서 피자헛 할인쿠폰 번호를 발급받아 피자헛 웹사이트에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프리미엄 피자 구매 시 추가 5천 원 할인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신한카드로 결제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피자 배달 30%, 포장 40% 할인에서 추가 5천 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타 쿠폰, 세트, 행사, 박스 제휴 등과 중복적용은 불가하며, 쿠폰은 1 주문당 1매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2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5%(5천 원)를 페이백해 주는 마이샵(My shop)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탑스클럽, 마이샵 이벤트 모두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프리미엄 피자 포장 주문 시 2만 원 할인 쿠폰 제공


이외에도 오는 14일까지 피자헛 회원을 대상으로 모든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포장 주문 시, 앱 전용 2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피자헛의 프리미엄 피자로는 최근 출시한 겨울 신제품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를 비롯해 ‘얼티밋 치즈포켓’, ‘티본&쉬림프’, ‘토핑킹’ 등 11종이 있다. 

오는 14일까지 피자헛 회원 중 최근 1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 한해 앱을 통해 모든 프리미엄 피자 라지 사이즈 포장 주문 시 2만 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기간 내에 다운로드 받은 선착순 2만 명에게만 제공된다.  

피자헛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피자헛을 사랑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얼티밋 치즈포켓’ 등 다양한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이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