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16 (화)

  • 구름많음동두천 27.6℃
  • 구름많음강릉 24.9℃
  • 구름많음서울 28.7℃
  • 대전 25.8℃
  • 구름많음대구 24.2℃
  • 흐림울산 23.2℃
  • 흐림광주 23.9℃
  • 부산 23.3℃
  • 구름많음고창 25.4℃
  • 흐림제주 30.2℃
  • 구름많음강화 26.5℃
  • 구름많음보은 25.4℃
  • 흐림금산 24.3℃
  • 흐림강진군 24.0℃
  • 흐림경주시 23.8℃
  • 흐림거제 23.3℃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뷰티&생활용품' 추석 선물세트 제안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추석 특수를 겨냥, 주요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제안했다.

■ 주요 화장품 선물세트


먼저 화장품 세트로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한방 화장품부터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또 생활용품 세트로는 LG의 초거대 AI ‘엑사원(EXAONE)’이 선물에 대한 행복한 상상을 디자인에 구현, 그 가치를 높인 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감사한 마음과 풍성한 한가위를 기원하며 광화문에 드리워진 보름달의 달빛을 디테일로 새긴 ‘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궁중세트에는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이 함께 구성됐으며, 증정 제품으로 기앤진 아이크림 4ml, 넥앤페이스 탄력 리페어 30ml가 포함돼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 탄력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이어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내놨다. 

이중 대표 아이템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한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탄력, 주름, 피부결 등 현대 여성들의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한다.

이와 함께, 센테니온TM, 엑소르TM 등 발효 과학의 집약체로 탄생한 진귀한 성분을 담아 찬란하게 빛나는 광휘의 피부를 완성하는 센테니카 크림과 아이크림이 내장되어 품격과 소장 가치를 높였고, 

로시크숨마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는 스킨, 에멀전, 크림 미니어처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고급스러운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LG생활건강의 감성적 피부 과학 브랜드 오휘는 주름 및 탄력 집중 케어 안티에이징 기술의 결정체인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기획세트'를, 

또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탄력 잃은 피부를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하는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밤 스페셜 세트’를 내놨다 

특히 이번 스페셜 세트는 빌리프만의 독자적인 세계관인 ‘빌리프 유니버스’ 속 ‘블루 파라다이스’의 노을빛 전경을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어 여성들의 이상적인 피부 나이를 지향하는 “안티에이징 리더” ‘이자녹스’에서 추석 한가위를 맞아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를 특별한 기획 구성으로 선보였고,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추석 한가위를 맞아 최고급 명품 홍삼인 천삼과 꽃의 기운이 충만한 화로수를 담아내어 피부 고민의 근본을 개선하고 기품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밖에 ‘예화담’은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세트 알디프 에디션’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더불어 비욘드에서는 딥 모이스처 스무딩 바디 에멀전 센트 파라다이스 에디션’을 더페이스샵은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를 각각 선보였다. 

■ 생활용품 선물세트


이어 생활용품 세트로는 LG의 초거대 AI ‘엑사원(EXAONE)’이 패키지 디자인을 제안하고, 디자이너의 감성적인 재작업을 통해 특별한 선물세트로 탄생한 ‘AI 스페셜 에디션 기프트 세트’와 ‘AI 스페셜 에디션 프리미엄 세트’ 2종을 출시했다.

170년 이상의 독일 피부 과학을 담은 브랜드 ‘피지오겔’은 7년 연속 판매 1위 보습 크림이 포함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를 내놨고, 

탈모증상케어 브랜드인 ‘닥터그루트’는 독자 조성 핵심성분인 미녹시딜 콤플렉스™와 5중 특허기술 결합으로 더 강력해진 탈모증상완화 효과를 내는 프리미엄 세트를 선보였다. 

이밖에 ‘히말라야의 청정함을 간직한 핑크 솔트 67호’와 일상생활의 품격을 높여 주는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 시리즈, 뉴질랜드 녹용의 기운을 담은 ‘리튠 녹용진 3종기획’ 스페인산 고품질 석류로 단맛과 신맛이 공존하는 풍미의 ‘리튠 석류콜라겐 백수오 진액’도 준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국제강그룹, 창립 70주년 기념식 [산업경제뉴스 박진경 기자] 동국제강그룹 분할 3사 동국홀딩스·동국제강·동국씨엠이 창립 70주년을 이틀 앞둔 5일, 서울 을지로 본사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동국제강그룹 창립 70주년 기념식’을 함께 가졌다. 동국홀딩스·동국제강·동국씨엠 3사 모두 모태 기업 동국제강(현 동국홀딩스)의 창립 정신을 계승해 7월 7일을 창립기념일로 하고 있다. 행사는 창립 70주년 기념 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장세주 동국제강그룹 회장 기념사와 장기근속자 시상으로 이어졌다. 장세주 회장은 기념사에서 “70년의 역사는 당연하게 주어질 수 없는 시간이다”고 강조하며, “창업 초기 조부모께서 당산동 공장에서 숙식 하시며 직원 식사를 차려주던 모습이 떠오른다. 기획실로 입사해 경영이념 실천을 준비하던 시절과, 오일 쇼크·제2창업·직류전기로 도입·연합철강 인수 등 무수한 기억이 머리 속에 떠오르고 지나간다”고 소회를 전했다. 이어 “올해는 창사 70주년이자 지주사 체제 출범의 원년으로, 각 사가 독립된 경영 환경에서 전문성을 높이면서도, 항상 ‘동국’이라는 공통의 가치관을 나누는 조직임을 인지하며 상호 소통하고 화합하자”고 당부했다. 그는 “위기 앞에서도 항상 예상을 뛰어넘는 역량을 보여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