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1 (화)

  • 구름많음동두천 22.4℃
  • 구름많음강릉 23.7℃
  • 맑음서울 24.0℃
  • 구름많음대전 24.7℃
  • 구름많음대구 23.5℃
  • 구름조금울산 24.7℃
  • 구름많음광주 25.8℃
  • 구름조금부산 27.9℃
  • 구름조금고창 26.8℃
  • 구름조금제주 27.7℃
  • 구름조금강화 23.1℃
  • 구름많음보은 23.4℃
  • 구름많음금산 24.8℃
  • 구름많음강진군 25.9℃
  • 구름많음경주시 24.7℃
  • 맑음거제 25.1℃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뷰티&생활용품' 설 선물세트 제안

후, 숨37, 오휘, 빌리프, 수려한 등 주요 브랜드 화장품 선물세트
AI디자인 및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 등 생활용품 세트도 눈길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설 특수를 겨냥, 주요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제안했다.



이중 ‘더후’, 숨37°, 오휘 등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세트를 살펴보면,  

먼저 LG생활건강의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궁중 건축물의 아름다운 색감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으로 재해석한 격조 높은 새해 선물세트인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출시했다.

공진향 인양 밸런서, 인양 로션, 기앤진 크림으로 구성했으며, 증정 제품으로 폼 클렌져 40ml, 비첩 자생 에센스 8ml가 포함돼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영양 관리를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또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민감 피부를 위한 뷰티 리추얼,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스페셜 기획’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대자연의 기운으로 힘차고 풍요로운 새해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웅장하고 역동적인 대지의 힘을 패키지에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특히, 소중한 사람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포스트 카드도 함께 동봉했다. 

이중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는 30년 발효 과학이 담긴 숨37°의 노하우를 집약한 멀티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탄력, 주름, 피부결 등 현대 여성들의 8가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와 함께, 로시크숨마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는 스킨, 에멀전, 크림, 클렌징폼이 내장되고, 발효 미백 라인의 뤼미에르 앰풀까지 풍성하게 구성되어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고급스러운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밝혔다.

또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피부 코어 라인을 강화시켜 피부의 탄력을 탄탄하게 가꿔주는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3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프라임 어드밴서 라인은 ‘스킨 코어 인핸싱TM‘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코어 기반 강화에 도움을 주어 흔들림 없는 탄력 안티에이징을 선사한다는 전언이다. 

특히 이번 기획세트에는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프라임 어드밴서 디에이징 앰플 세럼(20ml)’이 추가로 내장돼, 피부 탄력을 올려주는 ‘토탈 업-텐션’ 케어로 노화로 인지되는 볼, 눈가, 입, 턱 4부위의 각도를 개선하고 7살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이밖에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2024년 새해를 맞아 빌리프 대표 욕실 에센스의 대용량 한정판 ‘뉴메로 10 에센스 신년 에디션’을, ‘이자녹스’에서는 ‘테르비나 AD 4종 스페셜 세트’를 특별한 기획 구성으로 선보였다.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을, 클린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기획 세트’를 준비했고,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내놨다.

또 스킨 릴리프 클린 뷰티 브랜드 ‘비욘드’는 파우더리 머스크향으로 겨울철 바디 보습 케어를 할 수 있는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2종 세트’를, ‘더페이스샵’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피부로 전달하는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이어 생활용품 세트로는 LG의 초거대 AI 멀티모달 AI ‘엑사원 아틀리에(EXAONE Atelier)’가 갑진년을 맞아 청룡의 성공과 행운의 좋은 기운을 담아 AI 디자인을 구현해 차별적인 감성을 제공하는 설 선물세트와 함께,

스테디셀러인 ‘히말라야 핑크솔트 선물세트’, 선물 받는 분의 만족도가 높은 ‘피지오겔 선물세트’, ‘닥터그루트 선물세트’를 마련,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힌 다양한 세트를 선보였다.

또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생활의 품격을 한 단계 올려주는데 도움을 줄 ‘프리미엄 모던 에디션’도 야심차게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기존 프리미엄 모던에디션 세트 제품에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의 디스펜서 타입 대용량 규격을 추가 구성해 보다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LG생활건강 홈페이지나 브랜드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빙그레, '반아호연’에 이어 낙선재遊_이음의 결’ 전시 협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빙그레가 지난 7월 대전 소대헌호〮연재 고택에서 진행된 ‘K-헤리티지 아트전, 반아호연(盤牙浩然)’ 전시에 이어 ‘K-헤리티지 아트전, 낙선재遊_이음의 결’ 전시에 협찬사로 참여했다. 이번 전시는 국가유산청이 후원하고 창덕궁관리소, 예비 사회적 기업 말리카와 세이버스 코리아의 주최로 9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세계문화유산인 창덕궁 낙선재에서 진행된다. 무형유산 보유자 및 전통 장인을 비롯해 현대 공예 작가 52명이 참여해 다양한 전통 공예와 현대 미술 작품 138점을 선보인다. 지난 2일 개회식이 개최됐으며, 오는 5일부터 7일까지는 추첨을 통해 당첨된 관람객을 대상으로 특별 야간 관람 전시도 진행된다. 빙그레는 고유의 전통 문화 예술을 계승하고 전통의 현대화를 도모하기 위해 이번 전시에 협찬사로 참여하게 됐다. 특히 K-헤리티지의 대표 작품이자 바나나맛우유 용기의 모티브인 달항아리 작품을 전시하는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공간을 마련해 대중들에게 공개했다. 또한 바나나맛우유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야간 전시 관람객에게 바나나맛우유 도자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나나맛우유는 비닐 팩이나 유리병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