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5 (월)

  • 구름많음동두천 11.5℃
  • 구름많음강릉 7.5℃
  • 구름많음서울 14.6℃
  • 맑음대전 10.7℃
  • 흐림대구 10.3℃
  • 구름많음울산 10.3℃
  • 흐림광주 11.5℃
  • 흐림부산 10.8℃
  • 흐림고창 11.5℃
  • 흐림제주 13.8℃
  • 구름많음강화 8.8℃
  • 맑음보은 9.7℃
  • 흐림금산 11.0℃
  • 흐림강진군 11.8℃
  • 흐림경주시 9.5℃
  • 흐림거제 11.2℃
기상청 제공

전지현·한소희·청하·제시..4인4색 매력 컷 ‘눈길’

네파(전지현), 스프라이트(청하), 구딸파리(한소희),
젝시믹스(제시) 화보(CF) 각각 공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인기 스타 전지현과 요즘 핫한 배우 한소희, 그리고 섹시 힙합 가수 제시와  ‘쿨섹시돌’ 청하의 최신 화보 및 CF컷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자사 장수 모델 전지현의 레깅스 신제품 홍보 컷을, 또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 또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는 각각 배우 한소희와 가수 제시, 청하와 함께한 화보(CF)를 줄줄이 공개한 것.

과연 이들 스타의 활약상이 각 업체의 영업실적에 얼마만한 기여를 해줄지 관심이 쏠린다. 

네파, 전지현 앞세워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레깅스 홍보나서


편안한 착용감 때문에 안 입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입어본 사람은 없을거라는 레깅스. 몸에 딱 붙는 스타일 때문에 일명 쫄바지, 쫄쫄이, 타이츠 등으로도 불리우는 레깅스는 처음엔 요가, 필라테스 또는 러닝 시 쇼츠 아래 같이 입는 운동복이라는 인식이 강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운동복 틀을 벗어나 바지의 자리를 위협하고, 특히 2030 여성들에게는 스타일링 시 하의 아이템 중 하나의 선택지로 떠오르며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코로나의 여파로 헬스장에 가지 못하는 젊은 층이 레깅스를 입고 등산을 시작하면서 최근 등산로에선 레깅스를 입은 등산객 또한 적지 않게 목격할 수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도 이러한 레깅스 열풍에 합류하며 아웃도어의 기술력과 동시에 스타일을 잡은 레깅스를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전지현을 앞세운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이 제품은 몸에 딱 달라붙는 스타일이다보니 조금은 민망하거나 불편할 수 있는 여성들의 고민을 세심하게 배려한 디테일들이 특징이며, 컬러는 상큼한 바이올렛, 네이비, 블랙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구딸 파리, 배우 한소희의 사랑스럽고 향기로운 콜라보 화보 공개 

구딸 파리(GOUTAL PARIS)는 요즘 대세 배우 한소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향기로 세상의 이야기를 완성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와 최근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대세로 떠오른 배우 ‘한소희’가 데이즈드(DAZED) 6월호 화보 ‘FRESH AWAKENING’을 통해 만난 것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잡은 배우 한소희는 이번 화보를 통해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한껏 드러냈는데, 화보에서 그녀는 구딸 파리의 베스트 셀러 ‘쁘띠 쉐리’와 함께 순수하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성숙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핑크빛 장미와 함께 어우러진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마치 요정 같은 청초하고 싱그러운 모습까지 촬영 내내 대체 불가의 매력으로 ‘쁘띠 쉐리’와 남다른 케미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구딸 파리와 한소희가 함께한 데이즈드의 다양한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프라이트, 청하의 반전 매력 스토리 TVC 공개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쿨섹시돌’ 청하를 모델로 내세운 TV 광고를 1일 선보인다.

새롭게 공개하는 스프라이트 썸머 캠페인 광고는 학생, 직장인 등 사회가 규정한 단편적인 자아 정체성에서 벗어나 나만의 멀티 페르소나를 표출하는 메시지를 전달, 끊임없이 다양한 자신을 표현하는 가수 청하의 리얼 스토리를 담았다. 

마치 한 모금만 마셔도 가슴 속까지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 처럼 답답하고 정형화된 정체성을 깨뜨리고 내면의 다양한 페르소나를 분출하는 짜릿한 쾌감을 보여주는 것.  

광고는 청하가 ‘그게 나의 전부일까?’라는 화두를 던지면서 시작된다. 한강에서 러닝 크루들과 열정적으로 달리기를 하는데 이어, 풍경과 피사체를 섬세하게 카메라에 담는 포토그래퍼가 된 일상 속 순수한 청하의 모습이 프레임을 가득 채운다. 

순수함은 잠시, 썸머댄싱퀸으로서의 반전 매력이 이어진다. 댄스 크리에이터로서 쿨섹시 매력을 뽐내는 댄스 퍼포먼스를 즐기는가 하면, 친구들과 넓은 풀장에 시원하게 뛰어들며 청하는 평소 가수로서의 모습과는 또다른 강렬하면서도 상쾌한 매력을 온 몸으로 표현했다는 평가다.

젝시믹스, 제시 모델 발탁 2020 S/S 신상품 화보 공개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는 최근 남성라인 모델로 김종국을 기용한 데 이어 여성 모델로 가수 제시를 전격 발탁, 여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제시는 평소 운동할 때 젝시믹스를 자주 애용했던 것으로 알려져 브랜드 케미에 기대를 더하고 있는데, 앞으로 젝시믹스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TV CF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활발히 참여할 계획이다.

제시와 함께 한 젝시믹스 X-프리즈마 워터라인은 레깅스, 브라탑, 쇼츠, 레쉬가드, 맨즈의 쇼츠와 레쉬가드 등 총 23종으로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지난달 29일 출시됐다. 

특히 제시는 이번 화보에서 구릿빛 피부와 잘 어울리는 강렬한 오렌지색 스윔웨어를 입고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에 젝시믹스가 새롭게 출시한 X-프리즈마 워터라인은 전문 수영복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워터전용 소재를 사용했고 특유의 강한 내구성으로 원단의 변형없이 선명한 컬러감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