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9 (토)

  • 구름많음동두천 12.6℃
  • 구름많음강릉 12.6℃
  • 서울 14.6℃
  • 흐림대전 23.2℃
  • 구름많음대구 24.6℃
  • 구름많음울산 21.8℃
  • 흐림광주 21.8℃
  • 흐림부산 18.4℃
  • 흐림고창 21.2℃
  • 흐림제주 21.2℃
  • 흐림강화 10.7℃
  • 흐림보은 24.1℃
  • 흐림금산 24.2℃
  • 흐림강진군 20.8℃
  • 구름많음경주시 25.6℃
  • 구름많음거제 18.0℃
기상청 제공

‘스카이캐슬女’ 윤세아·김혜윤 뷰티 화보 ‘눈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최근 종영된 인기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개성있는 명연기를 펼친 윤세아와 김혜윤이 아모레퍼시픽그룹내 뷰티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이후 첫 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브랜드 ‘아윤채’는 어떤 상황에서도 건강한 머릿결을 통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윤세아의 윤세아의 Day&Night을 주제로 한 화보를, 

이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출시를 맞아 배우 김혜윤과 함께한 ‘왕벚꽃’ 화보를 엘르(ELLE) 3월호에 공개한 것.

이들 브랜드에서 전해온 관련 소식을 소개한다.

캐슬퀸 윤세아, 윤기나는 머릿결을 위한 all day 케어 비결 공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아윤채는 배우 윤세아의 Day&Night을 주제로, 어떤 상황에서도 건강한 머릿결을 통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윤세아의 하루를 소개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에서는 더할 나위 없는 탐스러운 윤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그녀의 Day, 지친 모발에 영양과 건강함을 불어넣는 힐링의 무드가 담긴 Night까지, 하루종일 아윤채 컴플리트 리뉴와 함께 그녀는 부드럽고 윤기 나는 건강한 머릿결을 자랑했다.  

이 날 윤세아는 촬영 내내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촬영 현장을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가 하면, 스태프와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고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등 프로다운 모습으로 모두를 감탄케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녀만의 시그니처 헤어로 자리잡은 칼단발 스타일은 오랜 촬영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완벽한 윤기를 유지해 감탄을 자아냈다고. 

늘 매끈하고 건강한 모발이 매력적인 윤세아는 “바쁜 일상 중 매번 숍에 가서 관리 받는 것은 쉽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모발을 케어할 수 있는 아윤채 제품을 항상 곁에 두고 매일 머릿결을 관리한다”며 “이런 꾸준한 관리를 통해 만든 윤기 나는 헤어가 지금의 단발 헤어 스타일링을 더욱 빛나게 한다”고 그녀만의 관리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니스프리, ‘강예서’ 역할 김혜윤의 ‘왕벚꽃’ 화보 공개

이어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신제품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 출시를 맞아 배우 김혜윤과 함께한 ‘왕벚꽃’ 화보를 엘르(ELLE) 3월호에 공개했다.

배우 김혜윤은 ‘스카이캐슬’에서 매회 교복을 입은 고등학생 역할을 소화하며 깨끗한 동안 피부로 주목 받았다. 

이번 엘르(ELLE) 뷰티 화보에서는 드라마 속 강한 캐릭터와 달리,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벚꽃 요정으로 변신한 배우 김혜윤을 만날 수 있다. 생기 넘치는 피부와 꽃 모티브의 드레스를 입고 요정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왕벚꽃 톤업 크림을 포함한 ‘제주 왕벚꽃 라인’은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제주 왕벚잎 추출물’을 함유해 숨어 있던 핑크 생기를 되찾고 벚꽃톤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스페셜 아이템 4종으로 구성했으며 3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