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2 (목)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박서준·조진웅··유인나·홍진영...4人4色 화보 ‘눈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인기스타 박서준과 조진웅, 유인나, 홍진영의 각기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화보(영상)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박서준은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모델로 발탁돼 나르시시즘의 매력을, 또 조진웅은 코카콜라사 조지아 커피 광고에서 중후한 매력을, 유인나는 코카콜라사 다이어크 브랜드 모델로서 명품 몸매를, 또 홍진영은 GS리테일의 밀키트(MEAL KIT) 브랜드 심플리쿡의 모델로 선정돼 친숙하고 편안한 이미지가 잘 드러나는 화보를 각각 선보인 것.

최근 이들 브랜드에서 전해온 관련 화보 및 영상 출시 소식을 모아봤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대세남 박서준과의 특별한 영상 공개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배우 박서준의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광고 영상을 지난 1일 공개했다.

박서준은 드라마, 영화, 예능까지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배우로, 최근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8월 1일 공개된 두 편의 영상은 박서준이 나르시시즘에 빠진 매력적인 캐릭터 컨셉으로 각각 라네즈의 베스트 셀러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추천하는 내용이다.

아울러 라네즈는 이번 영상을 공개하며 라네즈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일부터 20일까지 3주 간, ‘박서준이 100명에게 쏜다’라는 컨셉으로 매일 5명을 추첨하여 총 100명에게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무료 증정한다. 또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30%, 워터 슬리핑 마스크 20%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검색창에 ‘박서준라네즈’를 검색하면 아모레퍼시픽몰 기획전 페이지로 연결되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깊고 진한 남자의 향!” 조지아 고티카, 조진웅의 콜드브루 CF 컷 공개 


코카콜라사의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노하우를 살려 풍성한 향을 담은 프리미엄 캔커피인 조지아 고티카는 여름 시즌을 맞아 조진웅과 함께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조진웅은 시간이 갈수록 깊어지는 매력의 배우답게 깊고 진한 남성미를 뽐내며 10기압 고강도로 추출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매력을 다양하게 표현했다. 

조진웅은 시원해 보이면서도 댄디한 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특유의 깊고 진한 눈빛으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를 감상하는가 하면, 지긋이 눈을 감고 제품을 음미하는 모습에서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시원하면서도 깊은 향마저 느끼게 만든다. 

이날 조진웅은 장시간 이어진 촬영 속에도 남자의 깊고 진한 향이 느껴지는 특유의 명품 연기력을 100% 발휘해 현장 관계자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촬영 현장에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를 즐기며, 풍부한 향과 스타일리시한 제품 패키지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태양의 식후비법 W차’, ‘깔끔한 명품바디’ 강조 유인나 화보 공개


코카콜라사의 새로운 차 음료 브랜드 '태양의 식후비법 더블유W차(이하 W차)'에서는 배우 유인나와 함께한 건강미 넘치는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평소 맑은 피부의 동안 미모와 늘씬한 명품바디까지 갖춰 ‘원조 베이글녀’로 사랑받고 있는 유인나는 이번 화보에서 특유의 밝은 미소로 다양한 포즈를 연출하며 건강한 에너지를 한껏 발산했다.

이번 화보는 W차가 식후 마무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깔끔한 맛의 차 음료임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W차 특유의 가볍고 깔끔한 맛과 유인나의 매끈한 바디가 어우러져 건강미 넘치는 세련된 화보로 완성됐다는 평가다. 

화보 속 유인나는 크롭티와 화이트 컬러의 팬츠, 밀착 원피스 등 건강미가 돋보이는 스타일링, 특히 깔끔한 명품바디의 S라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며 일상에서 가볍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맛의 차 음료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 

한편 W차는 직접 우려낸 녹차, 우롱차, 홍차 등 총 세 가지의 차를 조화롭게 섞어 가볍게 즐기기 좋은 깔끔한 맛의 차 음료. 특히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1%인 12.7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식사 후 가벼운 마무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소개했다. 

GS리테일, 갓데리 홍진영과 손잡고 심플리쿡 알리기 박차


GS리테일은 밀키트(MEAL KIT)브랜드인 심플리쿡 모델로 갓데리 홍진영과 손잡고, 화보를 공개했다.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입담과 애교, 발랄함으로 30~40대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진영의 친숙하고 편안한 이미지를, 심플리쿡의 대중적인 이미지로 연결시킴으로써 언제든지 즐기는 맛있고 편한 먹거리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전략이다. 

밀키트(MEAL KIT)는 모든 식재료가 손질된 상태로 포장되어 간편하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것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올해 GS리테일을 비롯해 다양한 기업들이 사업을 시작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다.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한 만큼, 아직도 밀키트가 생소한 고객이 많아 GS리테일이 업계 최초로 홍진영과 손잡고 밀키트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 시장 파이를 키우는 한편, 밀키트하면 심플리쿡을 떠올릴 수 있도록 포지셔닝 함으로써 우위를 점하겠다는 전략이다.  

GS리테일은 지난달 26일부터 주요 판매처인 GS fresh, GS25 나만의 냉장고 등에 홍진영 홍보물 게재 및 심플리쿡 홍보영상을 제작해 SNS 등을 통해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나무 심기에 바리스타 초청 행사..성장행보 분주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이 최근 임직원 나무심기 봉사에 이어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엄보람 바리스타와 함께 자사 제품 홍보 행사를 개최하는 등 지속성장을 향해 분주한 행보를 펼친 것으로 전해졌다. 먼저 동서식품은 지난 4일 서울 서초구 양재천 일대에서 임직원이 참가하는 식목일 맞이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는데, 이날 봉사는 식목일을 앞두고 환경보호 및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획됐는데, 이날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탄소중립을 위한 숲과 수목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을 받은 뒤 양재천 일대에 탄소를 흡수하는 기능이 뛰어난 셀릭스 삼색버드나무를 식재했다. 이외에도 동서식품은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봉사활동 외에도, 임직원들이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 플랫폼을 운영하고 해당 금액만큼을 함께 기부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어 6일과 7일에는 서울 한남동 맥심플랜트에서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엄보람 바리스타와 함께 ‘카누 원두커피 x 2023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작년 발매한 카누 원두커피의 우수한 품질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