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6 (토)

  • 맑음동두천 4.8℃
  • 맑음강릉 12.5℃
  • 맑음서울 8.5℃
  • 맑음대전 6.4℃
  • 맑음대구 9.9℃
  • 맑음울산 11.1℃
  • 맑음광주 7.5℃
  • 맑음부산 11.3℃
  • 맑음고창 3.0℃
  • 구름많음제주 10.9℃
  • 맑음강화 6.6℃
  • 맑음보은 1.8℃
  • 맑음금산 2.1℃
  • 맑음강진군 4.4℃
  • 맑음경주시 9.8℃
  • 맑음거제 7.1℃
기상청 제공

‘마이바흐’ 7월 시승이벤트 및 골프대회 초청

청담전시장 등 전국 7개 주요 전시장에서 11대 마이마흐 시승차 운영
전국 전시장에서 The new E-Class 5개 라인업…추첨, 호텔 숙박권 증정



[산업경제뉴스 김명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오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시승 체험이 어려운 벤츠의 최상위 클래스 '마이바흐' 시승 기회를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마이바흐의 품격과 가치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한성차는 7월 한 달간 전국 7개 주요 전시장에서 마이바흐 S 580 4매틱, S 680 4매틱, GLS 600 4매틱 모델을 포함한 총 11대의 마이바흐 시승차를 운영한다. 


특히, 지난 5월 국내 최초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인테리어 콘셉트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Exclusive Lounge+)’를 적용해 리뉴얼 오픈한 청담전시장에서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모든 라인업이 전시되어 있으며 시승도 가능하다. 


시승 이벤트와 함께 7월 마이바흐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오는 9월 중 ‘가평베네스트 GC’에서 열리는 ‘한성 마이바흐 고객 인비테이셔널’ 골프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초청 기회를 제공한다. 


골프대회 초청은 한성차 전국 전시장에서 7월 중 마이바흐를 구입한 모든 고객이 대상이며, 초청권은 가족 혹은 법인의 경우 임직원에게도 양도 가능하다. 


또한, 한성차는 전국 전시장에서 벤츠 The new E-Class의 5개 라인업 모델 별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 E 200 아방가르드 △ E 220d 4매틱 익스클루시브 △ E 300 4매틱 AMG라인 등 엔진 타입 별 특장점을 직접 체험하고,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모델에 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E-Class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도 마련한다. 시승 이벤트 참여 후 인증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레스케이프 호텔 숙박권과 스타벅스 기프트권을 증정한다. 


한성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에게 마이바흐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한성차만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마이바흐의 브랜드 가치를 위해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폴 바셋, 밀도와 함께 리뉴얼 오픈한 ‘PAUL & meal°’ 초대...특징은?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프리미엄 식빵 브랜드 밀도와 손잡고 지난 21일 리뉴얼 오픈한 ‘Paul & meal°’ 매장에 초대했다. 광화문에 위치한 이 매장은 커피를 넘어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 메뉴를 강화한 것이 특징인데, 폴 바셋 커피바와 상하 아이스크림바, 밀도 베이커리 세 가지로 나누어져 각 메뉴의 전문성을 보여주는 것이 눈에 띈다. 특히, 밀도는 매일 매장에서 빵을 직접 제조해 판매하고, 광화문점에서만 판매하는 특별 메뉴들도 선보인다. 또 상하 아이스크림 바에서는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상시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플레이버 4가지가 상시 판매되며, 플레이버는 시즌마다 변경된다. 이 밖에 디저트 컵이나 토핑 아이스크림도 만날 수 있다. 폴 바셋 관계자는 “최근 베이커리 카페 시장이 확대되고 있지만 커피와 빵, 그리고 아이스크림까지 모든 메뉴의 맛이 만족스러운 곳은 찾기 어렵다는 소비자들의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번 폴앤밀도 매장은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각 분야에서 맛을 인정받은 두 브랜드가 콜라보를 기획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