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

  • 구름많음동두천 9.5℃
  • 구름조금강릉 10.1℃
  • 연무서울 9.5℃
  • 구름많음대전 11.2℃
  • 흐림대구 15.2℃
  • 맑음울산 15.9℃
  • 흐림광주 10.6℃
  • 맑음부산 14.5℃
  • 구름많음고창 9.7℃
  • 맑음제주 15.3℃
  • 맑음강화 9.4℃
  • 구름많음보은 10.0℃
  • 흐림금산 9.6℃
  • 구름많음강진군 12.7℃
  • 맑음경주시 17.1℃
  • 맑음거제 14.1℃
기상청 제공

가격할인에 벤츠경품·럭키박스..유통가 이벤트 ‘눈길’

치킨·피자·화장품·도서·도시락 가격할인에 벤츠 증정 등 ‘풍성’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식음료·뷰티·홈쇼핑 등 유통업계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먹거리·화장품·도서와 수입차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앞세워 소비자 발길 잡기에 나서고 있다.

이는 경기불황 지속과 소득 양극화 심화 등으로 가뜩이나 얄팍해진 주머니에다 선진국보다도 값비싼 외식·생활물가 속에 힘겹게 살아가는 소비자 입장에서, 기왕이면 싼 값에, 또 운이 좋으면 무료 경품까지 얻을 수 있는 눈여겨 볼만한 이벤트여서 눈길이 간다. 

현대홈쇼핑, 창사 18주년 ‘고객감사대전’ 진행


현대홈쇼핑이 창사 18주년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고객 감사대전’을 열고, TV홈쇼핑·현대H몰·플러스샵(T커머스)에서 수입차 경품 등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현대홈쇼핑은 TV홈쇼핑과 플러스샵, 현대H몰에서 3건 이상(결제금액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이녹스프랑 고속블렌더’ 사은품을 증정한다. 동시에 1건 이상 구매한 고객과 렌탈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벤츠 GLC 300 쿠페’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현대H몰에서는 ‘싱그러운 5월을 그대에게’ 이벤트를 마련, 5월 한 달 동안 3만원 이상 현대홈쇼핑의 모든 채널에서 1건 이상 구매한 고객이 현대H몰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 공기정화식물(몬스테라)을 전하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1000명을 추첨해 전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대H몰은 국내 서점업계 1위 교보문고와 손잡고 오는 31일까지 전국 36개 교보문고와 핫트랙스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바코드 형태의 10% 할인 쿠폰 증정 행사를 펼친다. 

이 쿠폰은 교보문고에서 1만 원 이상, 핫트랙스는 2만 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다. 현대H몰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잡지·교과서·학습지·문구 등의 품목은 제외된다. 

더불어 교보문고와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상에서 책과 함께하는 사진을 찍어 #인생한권, #현대홈쇼핑, #Hmall, #교보문고할인 4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2세대(3명), 신간 도서(10명), 교보문고 책 교환권 5천원(20명), H몰 적립금 3,000원(100명)을 쏜다.

투썸플레이스, 5월 맞이 ‘모바일투썸’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를 지향하는 투썸플레이스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이해 투썸플레이스 공식 앱 ‘모바일투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국내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와 제휴, 오는 17일까지 모바일투썸에서 꾸까 5천원 할인쿠폰을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꾸까 홈페이지에서 플라워클래스, 플랜트를 제외한 꽃다발 전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할 수 있다. 

매장에서는 홀케이크·파운드케이크·감사의 달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꾸까 제품 2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꽃다발 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한정 수량이어서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밖에 모바일투썸 신규 가입 이벤트와 ‘홀케이크예약’ 주문 3천원 할인쿠폰 증정 및 감사의 달 시즌 기프트카드 이벤트도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모바일투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설화수, ‘봄宣(선) 설린 프로모션’ 5월 31일까지 진행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브랜드 설화수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함께 ‘봄 宣(선) 설린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방문 고객들이 설화수 ‘설린 라인’ 제품을 통해 매화의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를 피부로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메뉴는 도미와 주꾸미 등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6코스로 구성되며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꽃게 현미 계란찜’으로 시작해 봄 미나리로 향긋함을 더한 ‘무창포 주꾸미 볶음’, ‘치악산 큰송이 버섯 떡갈비’와 ‘봄 산야초 전복 비빔 반상’ 등을 맛볼 수 있다.

코리아테크, 5월 특별 프로모션 ‘선물 큐레이션’ 진행

뷰티&웰니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는 공식 쇼핑몰 코샵을 통해 5월 31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인 ‘5월 선물 큐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테크 제품(카사업, 파오, 식스패드, 리파, 스타일)을 선물 받아 본 고객들이 직접 사용 후기를 알리고, 추천하며 그 제품 구매 시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럭키박스 안에는 최대 36만원 상당이 랜덤으로 담겨 있는데, 코샵 신규 회원 가입 시 10% 구매 특별가가 적용될 뿐만 아니라, 상품평을 남기면 스타벅스 기프티콘까지 제공되어 3가지 혜택을 한번에 누릴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bhc치킨, 5월 한 달 요기요서 2000원 할인

bhc치킨은 5월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매주 화요일마다 추가로 2000원이 할인돼 해당 요일에는 총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구매 방법은 요기요에 접속해 회원 로그인과 bhc치킨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선택 후 쿠폰란에 ‘BHC5월’을 입력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단, 현금결제 시에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BBQ X 배달의민족, ‘오늘은 치킨이 딹!’ 최대 6천원 할인 행사

BBQ는 ‘배달의민족’과 제휴, ‘오늘은 치킨이 딹!’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고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6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배달의민족 앱 내 BBQ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BBQ치킨 전 메뉴 3천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6천원 할인 쿠폰은 VIP회원에 한해 다운받을 수 있다. 

3천원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수량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6천원 할인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부터 사용자 기준 선착순 1천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LG생활건강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 진행


LG생활건강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네이처컬렉션’은 축제의 시즌, 5월을 맞이해 ‘네이처컬렉션 뷰티 페스티벌’ 시즌 2인 메이크업&퍼퓸 페스티벌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쿠션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립, 치크, 아이 등 컬러 메이크업 제품 1개 구매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페스티벌과 사랑하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향수를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퍼퓸 페스티벌로 펼쳐진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동안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이자녹스 기초 세트, 호텔헤이 숙박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준비했다.

본도시락, 한 달간 최대 12,000원의 할인 혜택 제공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은 공식 모델 유인나와 함께한 CM송 제작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아이에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매주 3,000원씩 최대 1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공식 주문 앱인 ‘본오더’와 홈페이지에서 주문 시, 본도시락이 제공한 CM송 키워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며, 매주 새로운 키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증정된 쿠폰은 1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본도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 KB 콤보 출시 기념 KB 세트메뉴 30% 할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선착순 2천 명 한정으로 KB국민카드 전용 세트메뉴( KB 콤보) 출시 기념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의 KB국민카드 전용 세트메뉴인 국민세트, 행복세트도 할인 대상에 포함괘 총 5종의 세트메뉴에 30% 할인이 적용된다. 선착순 수량 소진 시 30% 할인은 조기 종료되나 기존의 KB국민카드 전용 세트메뉴 할인 혜택은 계속 적용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및 모바일 웹 또는 앱을 통해 KB국민카드로 결제 시에만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이 보유한 KB국민카드 포인트리만큼 중복 사용 가능하여 실 결제금액이 0원으로 적용될 수도 있다. 단, 타 쿠폰 또는 할인 혜택은 추가로 적용되지 않는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