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22 (화)

  • 흐림동두천 17.2℃
  • 흐림강릉 14.5℃
  • 서울 18.6℃
  • 대전 17.1℃
  • 대구 13.3℃
  • 울산 15.0℃
  • 광주 18.6℃
  • 부산 15.8℃
  • 흐림고창 17.9℃
  • 흐림제주 19.8℃
  • 흐림강화 15.7℃
  • 흐림보은 14.9℃
  • 흐림금산 16.7℃
  • 흐림강진군 18.3℃
  • 흐림경주시 15.1℃
  • 흐림거제 17.2℃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2024 추석 화장품&생활용품 선물 제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LG생활건강이 2024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기획한 화장품과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제안했다.​

■ 화장품 선물세트


먼저 화장품 주요 선물세트를 살펴보면 각 뷰티 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품격 있는 풍성한 특별 구성했으며, 최고급 한방 화장품부터 럭셔리 안티에이징 화장품,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눈에 띈다.  

우선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올해 리뉴얼한 대표 제품을 한번에 만날 수 있는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를 내놨다. 

이번 에디션은 궁의 단청 색상에서 영감을 받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색채의 예술을 더후만의 미학 감성과 현대적인 디자인 기법으로 표현했다. 기존 제품보다 탄력 기능이 강화된 ‘공진향 리뉴얼’ 제품들로 구성해 최신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이어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은 오랜 연구 끝에 비로소 완성된 럭셔리 토탈 리페어 & 타임리스 뷰티 솔루션 ‘숨37° 로시크숨마 2종 스페셜 기획’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로시크숨마 2종 스페셜 기획 세트는 최초로 로시크숨마 전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돼, 소중한 분께 긍정적인 피부 변화 경험을 선물하기 좋다는 것이 회사 측 전언이다 .

또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콜라겐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세트’를,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고농축 영양 크림 ‘클래식 크림 얼티미트‘ 정품과, 24시간 보습 영양 에센스 ‘클래식 에센스 인크리멘트’ 증정으로 구성된 ‘빌리프 클래식 크림 기획 추석 에디션’을 준비했다.

이밖에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와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스페셜 에디션’과 함께 클린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예화담 환생고 보윤 크림 품격 세트’를 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보호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이밖에 여타 뷰티브랜드의 추석선물 에디션은 LG생활건강의 브랜드몰과 네이버 브랜드관 등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생활용품 선물세트


또 생활용품 선물세트로는 히말라야 핑크솔트 세트 150만개 판매 기념 스페셜 에디션 로즈 에디션과 177년 이상의 독일 피부 과학을 담은 피지오겔, 감아본 사람들이 다시 찾는 1등 탈모·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또 125년 전통의 영국 클래식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등 프리미엄 브랜드로 구성한 시그니처 컬렉션 세트 3종과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이랑과 협업한 ‘보타닉 퍼퓸 스페셜 컬렉션’ 세트 등 다채로운 상품군을 줄줄이 선보이며 차별적 고객가치 부여에 힘을 쏟고 있다.

이외에도 177년의 독일 피부 과학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에서 9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보습 크림이 포함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와 

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혁신적인 효능을 기반으로 한 선물세트 2종과 함께 뉴질랜드 청정 녹용의 기운을 담은 ‘리튠 녹용진 3종기획’도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아웃백, ‘사회적 책임’ 확대향 ‘밥퍼’ 나눔 실천 '훈훈'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국내 1위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을 지향하는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한 끼의 소중한 가치를 전하는 활동을 전개해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3일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식재료 총 119개(2,500만원 상당) 박스를 전달하며 따뜻한 한끼의 가치를 나누는 기부 활동을 전개한 것. 다양한 나눔과 기부 등으로 ‘사회적 책임’을 적극 실천하고 있는 아웃백의 이번 기부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 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러브백’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좋은 음식은 좋은 마음에서 비롯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정성과 따뜻함을 사회 전반으로 확장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아웃백은 해당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기부 전달식은 서울 동대문구 소재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진행됐다. 현장에는 정필중 아웃백 사업본부장과 장임선 아웃백 운영담당 이사를 비롯해 다이닝브랜즈그룹 동반성장팀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전달된 식재료는 밥퍼나눔운동본부의 무료 급식 활용에 사용돼, 취약계층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