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7 (수)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1.3℃
  • 서울 3.2℃
  • 대전 3.3℃
  • 대구 6.8℃
  • 울산 6.6℃
  • 광주 8.3℃
  • 부산 7.7℃
  • 흐림고창 6.7℃
  • 흐림제주 10.7℃
  • 흐림강화 2.2℃
  • 흐림보은 3.2℃
  • 흐림금산 4.4℃
  • 흐림강진군 8.7℃
  • 흐림경주시 6.7℃
  • 흐림거제 8.0℃
기상청 제공

신제품 프로모션

‘무료증정·1+1·할인’...8월을 여는 이벤트 모음

식음료업계, ‘나만의 탄산 표정’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식음료업계가 여름의 한 가운데인 8월을 맞아 자사 제품 무료 증정이나 ‘1+1’, 가격 할인 같은 새로운 이벤트를 속속 선보이며 소비자 지갑열기에 비지땀을 흘리고 있다. 

이는 경기불황 장기화와 취업난, 소득 양극화 심화 등 가뜩이나 얄팍해진 주머니에다가, 값 비싸기로 세계 톱을 달리는 우리네 먹거리 물가 속에 힘겹게 살아가는 형편에서 기왕이면 싼 값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라 눈길이 간다. 

빙그레, 오션월드와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실시


빙그레는 지난해에 이어 오션월드와 협업을 진행, 오션월드 패밀리풀에 빙그레 아이스크림 체험공간을 조성한다. 

아이스크림 냉동고 모양의 대형 조형물과 슈퍼콘 광고모델인 손흥민 선수의 포토존 및 패밀리풀 곳곳에 메로나, 비비빅, 투게더 등 빙그레 아이스크림 조형물도 설치한다. 패밀리풀 내에는 손흥민 선수의 얼굴이 새겨진 비치볼을 방문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 8월 11일까지 오션월드에서 퇴장하는 방문객에게 1일 10,000개 한정으로 1인당 1개씩 빙그레 아이스크림 제품도 무료 제공한다. 

탐앤탐스 마이탐, ‘전자 영수증’ 도입 기념 이벤트 진행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모바일 앱 마이탐(MYTOM)에 친환경그린캠페인의 일환인 전자 영수증을 도입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8월 18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내 마이탐에서 스마트오더를 통해 주문, 결제한 고객이라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는데, 이들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3만 원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 20일 마이탐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CJ푸드빌 뚜레쥬르, 8월 금·토엔 아이스캔디 ‘1+1’


CJ푸드빌 뚜레쥬르는 ‘금토엔 뚜레쥬르’ 이벤트를 8월에도 이어간다. 그 일환으로 첫 주와 둘째 주 ‘금·토요일(총 4일)에 한해 아이스캔디 1+1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한 여름 더위를 날려줄 딸기, 요거트, 초코, 멜론, 팥 등 7가지 맛 아이스캔디로, 교차 증정 가능하며 이벤트 진행 여부는 매장 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카페베네, ‘스플라스 리솜’과 제휴 이벤트 진행

카페베네는 워터파크&스파 리조트 ‘스플라스 리솜’과 제휴를 맺고 올여름 신메뉴 주문 고객 모두에게 8월 31일까지 2개월 간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 4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카페베네의 여름 주력 메뉴를 구매하면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 45% 할인 문구가 적힌 영수증을 받을 수 있는데, 이 영수증을 지참해 스플라스 리솜 워터파크에 방문하면 최저가 수준의 가격으로 대형 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다.  

행사 대상 메뉴는 ‘MELLOW SUMMER(부드럽고 풍부한 여름)’를 콘셉트로 한 ‘옐로우파인 빙수’, ‘옐로우파인 눈꽃빙수’, ‘핑크피치 빙수’, ‘핑크피치 눈꽃빙수’, 옐로우파인 스무디’, ‘핑크피치 스무디’ 총 6종이다. 

한편, 카페베네와 제휴를 맺은 스플라스 리솜의 옛 이름은 리솜 스파캐슬로 워터파크와 스파를 주력으로 하는 브랜드이다. 덕산 소재로, 지난달 말 ‘스플라스 리솜’으로 리뉴얼 오픈하며 대형 워터파크 등 시설을 보강하고 다양한 즐길거리와 먹거리를 갖췄다.

씨그램 THE탄산, 페이스티벌(FACE-tival) 이벤트 진행


코카콜라사의 스파클링 브랜드 ‘씨그램 THE탄산’(이하 ‘THE탄산’)은 오는 9월 8일까지 나만의 탄산페이스가 담긴 세상에서 하나뿐인 휴대폰 케이스를 증정하는 ‘페이스티벌(FACE-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만의 탄산페이스가 담긴 휴대폰 케이스를 받을 수 있는 페이스티벌 이벤트는 코카콜라의 모바일 앱 CokePLAY(코-크 플레이)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THE탄산’의 ‘감출 수 없는 상쾌함’을 가장 잘 표현한 10명을 매주 선정, 총 80명에게 나만의 THE탄산 페이스 휴대폰 케이스와 ‘THE탄산’ 레몬 및 애플민트 플레이버 각 1종으로 구성된 ‘THE 탄산 스페셜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뚜기, 진라면과 함께하는 ‘SK baro 인증샷’ 이벤트 실시 

오뚜기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SK텔레콤 baro’와 함께 진라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 공항부스에서 7월 15일부터 SK boro Box(Wi-Fi 기기)를 임대하거나 baro 요금제 등 SK텔레콤 로밍요금제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라면 순한맛의 ‘baro 라면’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8월 31일까지 SK텔레콤 공항부스에서 받은 ‘baro 라면’ 또는 여행지를 배경으로 ‘진라면 미니컵’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월요일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