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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50살 형제 제품간 협업 ‘투게더맛우유’ 출시

스테디셀러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각각 출시 50주년 맞아
두 제품의 장점을 살린 콜라보로 새로운 가공유 제품 탄생시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빙그레가 자사 장수 스테디셀러 제품인 '투게더'와 '바나나맛우유' 50주년을 기념한 신제품 ‘투게더맛우유’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빙그레의 스테디셀러 ‘바나나맛우유’와 ‘투게더’가 만나 탄생한 가공유로, 체계적인 제품 설계를 통해 투게더의 고소하고 은은한 맛을 단지 용기에 담았고, 

78%의 높은 원유 함량으로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강조해 전연령대가 선호하는 투게더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투게더 제품의 디자인을 적용시켜 두 브랜드의 50주년이 가지는 의미를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했던 ‘바닐라맛우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재출시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져 바나나맛우유와 투게더의 50주년을 기념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서 출시하게 됐다”며 “50년간 온 국민과 함께한 바나나맛우유와 투게더가 앞으로도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국내 가공우유 1등 브랜드 바나나맛우유와 대한민국 최초 정통 고급 아이스크림 투게더는 모두 1974년에 출시돼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한다”며 “빙그레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의 50주년 기념 에디션인 만큼 남다른 의미의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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