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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더단백 멜론·슈퍼콘·리렉스 타트체리’ 취식 제안

‘더:단백’ 드링크 멜론 가공유, ‘리렉스 타트체리’와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 줄출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빙그레가 단백질 드링크와 아이스크림 슈퍼콘 신제품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 또 가공유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를 줄줄이 출시하며 취식을 제안했다.



먼저 빙그레는 지난 4일, 총 6종이었던 ‘더:단백’ 드링크 제품에 신규 향료로 멜론을 추가 한다고 밝혔다. 

2021년 5월 드링크 초코 제품으로 단백질 음료 시장에 처음 진출한 ‘더:단백’은 커피, 카라멜 제품에 이어 올해 초 신규 향료로 딸기, 바나나, 밀크티를 연이어 선보인 가운데 이번 멜론 신제품 출시로 총 7종의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빙그레에 따르면 ‘더:단백’ 드링크 제품은 100% 우유단백질로 구성, 신체기능에 필요한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이 모두 포함된 완전단백질로 구성되어 있다.(우유단백분말 원료 2종 기준) 

당류 함유량도 1g 미만에 1팩 기준 단백질 20g이 들어있는데, 이는 달걀 약 3.6개분으로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의 36%를 충족한 제품이며, 드링크 외에도 프로틴바, 파우더, 스낵, 건강기능식품 단백질 파우더 등 다양한 단백질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빙그레는 신제품 멜론 출시와 더불어 광고 모델인 배우 김무열과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더:단백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함께 운동하는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더:단백 챌린저스 8기 200명을 9/22일까지 모집한다. 


이어 5일에는 아이스크림 신제품 ‘슈퍼콘 화이트 헤이즐넛 초코’도 내놨다. 화이트 초콜릿과 헤이즐넛 초코가 조화를 이뤄 입 안 가득 부드러운 풍미와 달콤함을 맛볼 수 있는데, 제품 상부에 헤이즐넛 쿠키가 토핑되어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콘 과자 내면에 초콜릿이 코팅돼 슈퍼콘 특유의 바삭한 콘 과자를 즐길 수 있고, 패키지 디자인에는 흰색과 금색이 적용되어 제품 특징인 화이트 초콜릿을 강조한 점이 눈에 띈다.

이로써 슈퍼콘은 오리지널 초코, 쿠앤크, 민트초코칩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빙그레는 국내를 대표하는 초코맛 콘 아이스크림으로 슈퍼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지난 9일에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휴식을 콘셉트로 한 가공유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를 이달 출시한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테아닌 성분이 200mg 함유되어 있으며, 타트체리와 우유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타트체리는 다양한 영양성분을 보유하고 있는 과일로 특히 멜라토닌 호르몬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밖에 비타민A, 비타민C, 칼슘 및 베타카로틴과 안토시아닌 등이 풍부하다. 

빙그레는 신제품 ‘리렉스 타트체리’가 230ml 용량에 당류 함량 8g으로 다른 제품들에 비해 낮은 로어슈거 제품이며 쿠팡에 단독으로 우선 선보인 후,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왜냐하면 급변하는 사회와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스트레스나 정신적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이 늘면서, 마음의 진정과 휴식에 도움을 주는 릴렉스 드링크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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