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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니·김민하·‘키’..3인3색 브랜드 캠페인 영상 ‘눈길’

아모레 헤라, 롱테이크, 아이소이 등 스타 앞세운 영상 공개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뷰티기업 아모레퍼시픽과 아이소이가 블랙핑크 제니, 키, 배우 김민하를 각각 발탁, 3인3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헤라, 제니와 함께 NEW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먼저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글로벌 앰버서더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헤라는 1995년 론칭 이래 동시대를 대표하는 당당하고 진취적인 삶과 태도를 대변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해왔다. 2015년부터는 서울리스타 캠페인을 통해 획일화된 미의 잣대를 따르기보다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을 스스로 정의하는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제시해 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서울리스타의 정신과 철학을 이어받아 'HERE. NOW. MYSELF(지금. 여기에서. 가장 나답게)'라는 슬로건 아래 2023년 현재 서울리스타의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의미를 두었다. 

특히 영상 속 제니는 다양한 서울 배경과 조화를 이루는 개성 넘치는 뷰티룩을 선보였으며, 브랜드의 페르소나로서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제니만의 에너지로 소화했다. 

또한 감도 높은 비주얼과 몰입감을 주는 배경음악이 어우러져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감각적 방식으로 담아냈다는 평가가 나온다. 

즉, 빠르게 변화하며 다양한 취향과 개성이 쌓여있는 서울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무너지고 피어나는 장면 등으로 서울의 역동성을 은유적으로 표현했고, 서울의 상징적인 장소들을 아트워크(artwork)로 표현해 보여지는 것 이상의 가치와 아름다움의 의미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번 영상은 9월 25일부터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 배우 김민하와 함께 ‘민낯을 드러내자’ 캠페인 영상 공개 


또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를 지향하는 ‘아이소이’는 배우 김민하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고, 신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김민하는 Apple TV+ '파친코' 등에 출연하며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주목받은 배우로서 순수하면서도 솔직한, 단단하면서도 주체적인 캐릭터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아이소이는 배우 김민하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민낯을 드러내자”를 전개하며, 새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만의 기준으로 주체적 삶을 살아가는 요즘 여성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내용으로, 피부는 물론 삶의 민낯까지 솔직하고 자신있게 드러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영상은 배우 김민하가 내레이션을 맡아 단백한 어조로 스토리를 풀어나간다. 영상은 ‘실컷 망가지기로 했다’는 김민하의 선언으로 시작되는데, 휘몰아치는 다양한 감정과 상황 속에서도 꾸밈없고 당당한 모습으로 자신의 민낯을 드러내는 인물들의 모습들이 비춰진다. 

또한 아이소이는 메인 영상 외에도 여성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낸 추가 숏필름을 제작, 다채로운 삶의 모습을 통해 존중과 응원의 메시지를 한 번 더 강조했다. 이번 영상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지속적인 캠페인을 통해 이 시대 여성들에게 응원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 2016년 ‘선영아 사랑해’ 캠페인으로 이 시대 여성들을 ‘선영이’로 지칭, 공개적 응원 메시지를 보낸 데 이어, 2018년에는 ‘아이러브아이’캠페인’을 통해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는 모든 여성’에 대한 응원을 전한 바 있다. 

또한 2020년에는 실제 고객을 모델로, 실제 고객들의 개성 있는 삶과 그 속에 녹아든 아이러브아이 캠페인 메시지를 표현해 내는 등 우리 삶 속 여성들의 면면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고 있다.

롱테이크, 새로운 앰배서더 샤이니 ‘키’와 향수 캠페인 전개 


감각적인 향이 돋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롱테이크(Longtake)’도 신제품 ‘오드 퍼퓸’ 출시에 맞춰 대세남 ‘키’를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향수 캠페인 전개에 나섰다.  

‘W Korea’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키는 3가지 향의 무드에 맞는 콘셉트와 분위기를 소화했다. 키만의 시크하고 깊은 눈빛과 특유의 세련된 매력에 감각적인 표정 연기를 더해 브랜드의 감성을 더욱 잘 표현했다는 평가가 나온다. 

아모레퍼시픽의 롱테이크 오드 퍼퓸은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향료를 함유, 첫 느낌 그대로 10시간 이상 지속되는 우디향 계열의 제품이다. 

롱테이크의 다른 제품과 동일하게 브랜드의 지속가능철학을 담아 용기와 펌프가 분리되는 재활용 패키지로 개발했으며, 옥수수에서 유래한 알코올을 배합한 비건 인증 제품이다. 

아울러 롱테이크는 10월 10일부터 아모레 성수에서 오드 퍼퓸과 함께하는 일상 속 작은 숲의 경험을 선사하는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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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반아호연’에 이어 낙선재遊_이음의 결’ 전시 협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빙그레가 지난 7월 대전 소대헌호〮연재 고택에서 진행된 ‘K-헤리티지 아트전, 반아호연(盤牙浩然)’ 전시에 이어 ‘K-헤리티지 아트전, 낙선재遊_이음의 결’ 전시에 협찬사로 참여했다. 이번 전시는 국가유산청이 후원하고 창덕궁관리소, 예비 사회적 기업 말리카와 세이버스 코리아의 주최로 9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세계문화유산인 창덕궁 낙선재에서 진행된다. 무형유산 보유자 및 전통 장인을 비롯해 현대 공예 작가 52명이 참여해 다양한 전통 공예와 현대 미술 작품 138점을 선보인다. 지난 2일 개회식이 개최됐으며, 오는 5일부터 7일까지는 추첨을 통해 당첨된 관람객을 대상으로 특별 야간 관람 전시도 진행된다. 빙그레는 고유의 전통 문화 예술을 계승하고 전통의 현대화를 도모하기 위해 이번 전시에 협찬사로 참여하게 됐다. 특히 K-헤리티지의 대표 작품이자 바나나맛우유 용기의 모티브인 달항아리 작품을 전시하는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공간을 마련해 대중들에게 공개했다. 또한 바나나맛우유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야간 전시 관람객에게 바나나맛우유 도자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나나맛우유는 비닐 팩이나 유리병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