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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opleㆍCompany

항노화 시트에 클렌징 티슈..더페이스샵 공세 강화

극세사 텐션 시트 적용 안티에이징 케어 ‘마스크림 텐션 시트’와
더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력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 잇따라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이 이달 들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용 ‘마스크림 텐션 시트’와 함께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 등 신제품 2종을 잇따라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서고 있다. 



더페이스샵에 따르면 지난 14일 새롭게 선보인 ‘마스크림 텐션 시트’는 기존 마스크림과 비교해 하관 부분의 페이스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서 올려주는 극세사 텐션 시트를 적용하고, 전 라인에 주름개선 기능성을 추가해 한층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텐션 시트는 기존 시트보다 턱 아래인 하관 부분을 넓게 제작해 늘어진 턱 밑 부분까지 최대한 감싸 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4종으로 구성된 미백, 수분, 탄력, 보습 전 라인의 효능 성분에 주름개선 기능성이 추가되어 안티에이징(항노화)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지난 18일에는 엠보싱 코튼 티슈가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기존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2013년 첫 출시돼 현재까지 2백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명실상부한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망고 추출물과 망고씨드 버터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피부 표면에 밀착되는 엠보싱 코튼 티슈가 피부 자극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준다는 것. 

특히, 클렌징 액상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8% 늘려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실제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의 사용 전과 후를 비교한 임상테스트(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21명을 대상으로 실시)를 진행한 결과, 클렌징 티슈1회 사용만으로 피부의 보습은 17.9%, 윤기는 15.8% 증가했으며,

또한 메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총 8가지의 피부 유해 우려 성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부연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와 함께 국내 1세대 로드샵시장을 이끌었던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이 연초부터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적극적인 행보가 실적에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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