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3 (화)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이왕이면 싸게!..먹거리·뷰티·패션 이벤트 모음

bhc, 버거킹, 머스트잇, 바이오랩코리아 등 할인 행사 선봬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식음료, 패션, 뷰티, 명품할인 스토어 등 유통업계가 가격할인 이벤트를 저마다 선보이며 경기침체 지속에다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굳게 닫힌 소비자 지갑 열기에 애를 쓰고 있다. 

이는 경기불황 장기화 및 소득 양극화 심화 등으로 가뜩이나 얄팍해진 주머니에도 불구하고 세계적으로도 가장 비싼 생활물가 속에 힘겹게 살아가는, 우리네 입장에서는 기왕이면 싼 값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여서 눈길이 간다. 


bhc치킨, 배달의민족 주문 시 10월 한 달 2천 원 할인 

bhc치킨은 10월 한 달간 배달의민족 주문 시 전 메뉴 2천 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는 고객들이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누적된 피로감을 조금이나마 해소 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다.
 
이용 방법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bhc치킨을 선택 후 2천 원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한 뒤 주문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자동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해 혜택 범위가 넓다.

머스트잇, 가을 코디 위한 ‘멘즈 컬렉션’ 기획전 진행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은 11월 1일까지 남성 인기 상품들을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멘즈 컬렉션’ 기획전을 운영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미, 메종마르지엘라, 구찌, 톰브라운, 스톤아일랜드 등 인기 브랜드의 ‘20 FW 베스트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판매 상품을 의류, 신발, 가방, 악세서리로 카테고리화 했으며, 특히 의류 카테고리에서는 가을맞이 맨투맨, 후디, 가디건, 자켓부터 얇은 패딩까지 보온성 있는 상품을 마련하고 최대 58% 할인 판매한다.  

또 신발은 최대 49%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부테로의 20FW 카레라 화이트 크랙을 26만원대에, 골든구스의 슈퍼스타 로우탑 스니커즈를 36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가방 품목에서는 겐조의 로고 레터링 파우치를 이번 기획전 최대 할인율인 61%가 적용된 14만원대에 또 악세서리 품목에서는 톰브라운의 페블레더 삼선탭 카드 홀더를 28만원대, 구찌 시그니처 벨트를 37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며, 최대 할인폭은 43%다. 

머스트잇은 이번 기획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 4%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즉시 사용 가능하며, 다른 쿠폰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없다.

바이오랩코리아, 대마 화장품 ‘부크’ 사전 예약 할인 이벤트 진행


대마 성분 제품 연구 개발 스타트업 바이오랩코리아는 자체 브랜드 ‘부크(BUUC)’를 론칭하고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예약 판매를 10월 25일까지 자사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한다.

부크는 비건 뷰티에 맞춰 동물성 원료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으며 식물유래 성분 함유뿐만 아니라 동물 윤리 의식까지 고려한 게 특징이다. 부크는 올 8월 대마 화장품 최초로 태국 시장에 진출하는 등 국내외로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다.

한편 바이오랩코리아는 부크 출시에 맞춰 중간 홍보, 중계 마진을 돌려주는 ‘부크 파트너스’ 리워드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이 프로그램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스템으로 크리에이터는 사이트를 통해 발생된 수익금을 부크와 나누게 된다. 자체 개발 트래킹 시스템과 실시간 현황판으로 수시로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수익금은 월별 정산해 이체 받을 수 있다. 수익은 발생 금액의 최대 50%다.  

버거킹, ‘불고기버거’ 53% 할인 1500원에 판매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오는 11일까지 ‘불고기버거’ 단품을 53% 할인된 1500원에 판매한다.  

‘불고기버거’는 버거킹의 스테디셀러로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100% 순 쇠고기 패티에 버거킹 고유의 한국적인 맛을 살린 불고기 소스, 신선한 양상추와 양파를 더해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