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4 (월)

  • 맑음동두천 17.6℃
  • 흐림강릉 17.7℃
  • 맑음서울 16.5℃
  • 맑음대전 19.8℃
  • 구름조금대구 17.3℃
  • 흐림울산 17.3℃
  • 맑음광주 19.3℃
  • 흐림부산 15.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0.8℃
  • 맑음강화 14.2℃
  • 구름조금보은 18.3℃
  • 맑음금산 19.6℃
  • 맑음강진군 19.0℃
  • 구름많음경주시 18.6℃
  • 구름조금거제 17.0℃
기상청 제공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와 맞손 '슈퍼 뷰티 위크' 초대

올 최대 이커머스 기획전 27일 오픈..아모레그룹 14개 브랜드 참가
“매일 다양한 행사 통해 특별한 고객 혜택과 구매 경험 제공할 것”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올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인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개최한다. 



행사기간 중 네이버쇼핑에서 매일 진행될 기획전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고, 특별한 혜택과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설화수,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마몽드, 프리메라, 미쟝센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와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에뛰드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사 브랜드가 참여, 다양한 고객들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도 13회 실시할 계획이다. 

매일 10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는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최대 80% 할인 행사가 열리고, 행사 상품 구매 시 특별 키트 증정, 구매왕 추첨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월요일(27일)은 설화수와 헤어바디 브랜드, 화요일은 헤라와 바이탈뷰티, 수요일은 아이오페, 에뛰드, 에스쁘아, 목요일은 프리메라와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금요일은 라네즈, 토요일은 마몽드와 한율, 일요일은 이니스프리가 브랜드데이를 순차 진행하며, 

각 브랜드는 매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특가 상품 타임딜, 리뷰 이벤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아모레퍼시픽과 관계사 브랜드가 한데 모여 올해의 슈퍼 뷰티 위크 행사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혜택, 더불어 브랜드에서 열심히 준비한 여러 재미있는 이벤트도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작년 6월, 네이버와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을 포함한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해왔다.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고객 중심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속해서 디지털 사업 역량 강화를 이뤄나갈 방침이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동서식품 ‘맥심골목’, 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동서식품(대표 김광수) ‘맥심골목’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OOH(옥외광고)영상 부문 ‘좋은 광고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국내 유일의 광고상으로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올해는 TV, 디지털, 인쇄, OOH(옥외광고)영상, 오디오 등 5개 부문에 총 303편의 광고가 출품되었으며, 엄격한 평가를 거쳐 41편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이번에 수상한 ‘맥심골목’은 동서식품이 지난해 10월 중순부터 전북 군산시 월명동 일대에서 운영한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한 달 동안 세대를 초월한 약 12만 명의 방문객을 모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영상에는 모델 박보영이 맥심골목 곳곳을 탐방하며 자연스럽게 맥심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게다가 기존의 일방적인 팝업스토어와 달리 수평적이고 개방적인 공간인 골목 전체에 커피믹스, 솔루블, 원두, RTD 등 제품 특성에 어울리는 다양한 콘셉트의 공간을 구성하며 맥심이 추구하는 가치인 ‘일상 속에서 커피 한 잔이 주는 행복’을 방문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점에서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