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1 (일)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과 에이블리, 역대급 세일 행사 초대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뷰티 및 생활용품 리딩기업 LG생활건강과 패션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역대급 세일 행사를 마련하고 그 자리로 초대했다.

이는 세계적인 고물가 행진과 경기침체로 인해 점점 더 얄팍해져만 가는 우리네 주머니 사정을 감안할 때 혹이나 구매계획이 있었다면 싼 값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여서 눈길이 간다.


LG생활건강, 단 7일간 누리는 역대급 쇼핑 혜택 ‘레드위크’ 개최

먼저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지난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7일 간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선보였다. 

‘LG생활건강샵’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생활건강 공식·직영몰에서 열린 이번 레드위크 행사에는 뷰티, 생활용품, 음료 브랜드 대다수가 함께 참가해 고객에게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우선 뷰티 제품 가운데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숨37°, 오휘, 빌리프, 비욘드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특별 증정품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고객이 비욘드(10일), 빌리프(11일), 숨37°(12일), 오휘(14일) 등 각 브랜드마다 정해진 ‘브랜드 데이’ 때 해당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면 해당 금액의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또 ‘LG생활건강 멤버십 라운지’에 무료 가입한 고객은 100~1000원의 부담 없는 가격으로 빌리프, 비욘드, VDL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체험 키트를 써볼 수 있는 라운지 전용 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최대 70%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생활용품의 경우 지난 1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에서 FiJi 디나자임 세제, 샤프란 아우라 섬유유연제, 홈스타 락스와세제 폼 스프레이 등 히트 상품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FiJi 디나자임 포토 후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과 10%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하고,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에너지 등 인기 음료 역시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레드위크 기간 중 전체 고객 가운데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한 ‘구매왕’ 3인에게는 아이폰15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네이버 스토어 알림 받기를 선택한 고객은 브랜드 별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구매인증·댓글·퀴즈 이벤트, 깜짝 체험딜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행사 기간 내내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 가을맞이 대규모 쇼핑몰 행사 ‘메가세일’ 실시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급 추위에 따른 쇼핑 수요 증가에 오는 17일까지 인기 쇼핑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쇼핑몰 메가세일’을 실시한다. 

에이블리는 추석 연휴 이후 저녁과 새벽엔 급격히 쌀쌀해진 날씨에 보온성 높은 의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FW 시즌 대비 대규모 쇼핑몰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최근 2주(9월 20일~10월 3일) 에이블리 빅데이터 분석 결과, ‘앙고라’(515%), ‘기모’(340%), ‘플리스’(190%), ‘코듀로이’(115%) 등 겨울 대표 소재 검색량이 직전 동기간(9월 6일~19일) 대비 크게 늘었다. 때 이른 추위에 따뜻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가을 상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모습이다. 

특히 연 2회 반기마다 진행하는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이어서 더욱 관심이 간다. 

이번 행사에서는 ‘육육걸즈’, ‘애니원모어’, ‘아뜨랑스’, ‘98도씨’, ‘모디무드’, ‘영앤리치’, ‘니어웨어’, ‘퓨어다’, ‘베이델리’ 등 유명 인기 쇼핑몰부터 에이블리를 통해 빠르게 팬덤 구축에 성공하며 급부상한 ‘4세대 쇼핑몰’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지난 5월 진행한 ‘쇼핑몰 메가세일’ 방문자 수가 일주일 만에 300만 명을 돌파하고 다수 쇼핑몰이 억대 매출을 달성하는 등 셀러와 유저 모두 주목하는 대형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는 것이 업체 측 소개다. 

아울러 이번 메가세일은 할인 혜택 및 스타일 키워드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탐색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점이 특징으로, 할인율별 맞춤 상품은 물론, ‘데일리⋅베이직’, ‘유니크⋅시크’ 등 취향에 맞는 디자인 상품을 클릭 한 번으로 한눈에 모아볼 수 있다. 

가을에 입기 좋은 상의, 아우터, 원피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데 일교차 큰 날씨에 걸치기 좋은 ‘아뜨랑스’ ‘올데이 니트 집업’은 40% 할인된 3만 1천 원대에 판매하며, 올드머니룩으로 연출 가능한 ‘프렌치오브’ ‘클라이 트위드 노카라 빈티지 자켓’은 25% 할인된 4만 2천 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또 가을 하객룩으로 활용도 높은 ‘하이클래식’ 듀빈 카라넥 플레어 원피스‘는 51% 할인된 2만 4천 원대에, ‘프롬데이원’ ‘코코엘 베이직 슬림셔츠’는 25% 할인된 2만 8천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회원에게 총 4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하며, 매일 낮 12시 선착순 100명을 추첨해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획전 기간 내 쇼핑몰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1천만 원 규모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에이블리 메가세일을 통해 단기간 억대 매출 성과를 달성한 쇼핑몰이 꾸준히 늘며 셀러 사이에서 긍정적인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다”며 “긴 연휴 이후 기온이 급감한 가운데, 성공적인 가을 옷차림 준비를 통해 따뜻한 가을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조규동 이디야커피 대표,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동참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이디야커피 조규동 대표이사가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저출산 및 고령화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기업과 인물의 참여를 통한 인식 개선 도모가 지향점이다. 조규동 대표는 안다르 공성아 대표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으며, 다음 주자로 서울우유협동조합 최경천 상임이사를 지목한 것으로 전해진다. 조규동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가정과 직장에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제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임직원들이 일과 가정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두 차례 ‘패밀리데이(조기 퇴근 제도)’를 통해 가족과의 시간 확보를 지원하고 있으며, 출산·육아휴직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도 마련돼 있다. 결혼, 출산, 자녀 첫돌 시 축하금 제공 및 자녀 학자금 지원, 가족수당, 육아수당 등 실질적 복지 혜택을 통해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