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1 (목)

  • 맑음동두천 7.9℃
  • 맑음강릉 7.1℃
  • 맑음서울 8.6℃
  • 맑음대전 8.8℃
  • 맑음대구 9.1℃
  • 맑음울산 8.7℃
  • 맑음광주 9.1℃
  • 맑음부산 9.5℃
  • 맑음고창 7.9℃
  • 맑음제주 10.8℃
  • 맑음강화 8.5℃
  • 맑음보은 7.8℃
  • 맑음금산 7.6℃
  • 맑음강진군 9.3℃
  • 맑음경주시 8.9℃
  • 맑음거제 8.4℃
기상청 제공

LG생활건강, 최대 72% 할인 '네이버 레드위크' 초대

22~28일 네이버에서 뷰티·생활·음료 ‘최대 72%’ 할인 판매

[산업경제뉴스 민경종 기자] LG생활건강이 오는 28일까지 화장품, 생활용품, 음료 등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72%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레드위크(Red Week)’ 행사를 마련하고 그 자리로 초대했다. 



네이버 LG생활건강샵, CNP, 코카콜라 등 네이버쇼핑 내 각종 LG생활건강 브랜드 스토어에서 펼쳐지며, 2024년 맞이 첫 레드위크 행사로 자사의 대표 브랜드 전체가 함께 참가해 고객에게 풍성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 등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한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우선 최대 할인율 72%가 적용되는 뷰티 브랜드 가운데서는 CNP, 더후, 숨37°, 오휘, VDL, 이자녹스 등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향수(23일), 비욘드(24일), 더페이스샵(26일), CNP(27일), 빌리프(28일) 등 각 브랜드마다 정해진 ‘브랜드 데이’ 때 해당 브랜드 제품을 산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또 각 브랜드 별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에는 화장품 샘플, 파우치, 랜덤박스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한정수량으로 받아볼 수 있다. 

생활용품의 경우는 닥터그루트의 ‘탈모증상집중케어’ 리뉴얼 라인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피지오겔에서는 DMT 크림·로션, 데일리뮨 엠플 등 인기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기프트를 제공한다. 

또 네이버 LG생활건강샵에서는 엘라스틴 샴푸, 페리오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피지 세탁세제, 샤프란 아우라 생화캡슐 섬유유연제 등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다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코카콜라 제로, 몬스터 에너지 등 인기 음료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레드위크 기간 중 신한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4%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구매인증·댓글·퀴즈 이벤트, 깜짝 체험딜 오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행사 기간 내내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개그맨 이수지와 함께하는 ‘CNP 라이브 쇼’(27일 오전 11시)에서도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생활용품, 화장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Research & Review

더보기


ESG 기업 공헌활동

더보기


PeopleㆍCompany

더보기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근감소증학회 학술대회서 연구결과 발표 [산업경제뉴스 민혜정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지난 16일 서울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열린 대한근감소증학회 제16차 학술대회에 참가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매일헬스뉴트리션 사코페니아연구소는 노쇠를 예방하고 소지역 건강 격차 해소를 위해 경상국립대 의대 예방의학교실과 공동으로 진행한 '남해군 노쇠위험군 고령자 대상 근력 및 근기능 개선'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에 따르면 연구진은 지난해 경상남도 남해군에 거주중인 노쇠위험군 평균연령 77세의 고령자 1500명을 대상으로 6개월 동안 단백질 영양공급, 운동, 질병관리로 구성된 복합 프로그램을 운영했는데, 그 결과, 근력의 지표인 악력과 걷기 속도, 의자에서 일어서기와 같은 근기능이 유의미한 수준으로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부터 질병관리청 공모사업인 ‘지역 내 소지역 건강격차 해소사업’의 일환으로 경상남도 남해군과 함께, 지역 노인들의 노쇠예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21년 10월 매일유업에서 분사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2018년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출시하며